[국내기업 marketing example(사례) ] 로레알 염색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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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13 06:45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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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대를 타깃으로 한 멋 내기 염색제, 30~40대를 겨냥한 새치커...
[로레알] 패션 염색제로 시장석권
초기 한국시장 진출 시 한국의 염색시장은 새치머리를 염색하는 정도의 작은 규모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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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은 소중하니까요`라는 광고 카피를 앞세워 대대적인 광고캠페인을 편쳐 비싸더라도 고급품질을 찾는 소비자층을 공략했다. 나스타샤 킨스키 황신혜앤디 맥도웰고소영 등 톱스타들을 모델로 기용하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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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은 소중하니까요`라는 광고 카피를 앞세워 대대적인 광고캠페인을 편쳐 비싸더라도 고급품질을 찾는 소비자층을 공략했다. 로레알의 한국시장 런칭 2년만에 헤어 염색 시장은 2백~3백% 급성장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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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레알은 여기에 `패선 칼라링, 홈 칼라링` 이라는 새로운 concept(개념)의 strategy으로 잠재적인 신 염색 시장을 개척, 선점했다.국내기업,마케팅사례,로레알,염색제,경영경제,레포트
[국내기업 marketing example(사례) ] 로레알 염색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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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레알] 패션 염색제로 시장석권
초기 한국시장 진출 시 한국의 염색시장은 새치머리를 염색하는 정도의 작은 규모였다. 로레알의 한국시장 런칭 2년만에 헤어 염색 시장은 2백~3백% 급성장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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런칭 5년 후에도 판매액 기준 1위를 유지하고 있따 호사측은 이는 우수한 제품력과 성공적인 광고 마케팅 strategy 덕분이라고 紹介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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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름다운 컬러를 낼 뿐만 아니라 모발 보호component을 강화해 약한 모발까지 손상없이 보호하는 고품질 염색제를 …(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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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나스타샤 킨스키 황신혜앤디 맥도웰고소영 등 톱스타들을 모델로 기용하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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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레알은 여기에 `패선 칼라링, 홈 칼라링` 이라는 새로운 concept(개념)의 strategy으로 잠재적인 신 염색 시장을 개척, 선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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런칭 5년 후에도 판매액 기준 1위를 유지하고 있따 호사측은 이는 우수한 제품력과 성공적인 광고 마케팅 strategy 덕분이라고 紹介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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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름다운 컬러를 낼 뿐만 아니라 모발 보호component을 강화해 약한 모발까지 손상없이 보호하는 고품질 염색제를 낸 것이 주효했다는 회사측 分析(분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