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나이키 기업분석 및 마케팅戰略,나이키마케팅분석,나이키지속가능성 > eaea5 | ea.co.kr report

나이키 기업분석 및 마케팅戰略,나이키마케팅분석,나이키지속가능성 > eaea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aea5

나이키 기업분석 및 마케팅戰略,나이키마케팅분석,나이키지속가능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20:25

본문




Download : 나이키 기업분석 및 마케팅전략,나이키마케팅분석,나이키지속가능성.ppt






나이키%20기업분석%20및%20마케팅전략,나이키마케팅분석,나이키지속가능성_ppt_01.gif 나이키%20기업분석%20및%20마케팅전략,나이키마케팅분석,나이키지속가능성_ppt_02.gif 나이키%20기업분석%20및%20마케팅전략,나이키마케팅분석,나이키지속가능성_ppt_03.gif 나이키%20기업분석%20및%20마케팅전략,나이키마케팅분석,나이키지속가능성_ppt_04.gif 나이키%20기업분석%20및%20마케팅전략,나이키마케팅분석,나이키지속가능성_ppt_05.gif 나이키%20기업분석%20및%20마케팅전략,나이키마케팅분석,나이키지속가능성_ppt_06.gif
나이키 기업분석 및 마케팅戰略,나이키마케팅분석,나이키지속가능성






나이키 기업analysis 및 marketing 책략
1-1 Nike introduction
운동화, 운동복, 이와 관계있는 액세서리 등을 디자인하고 판매하는 회사로서 1972년 필립 나이트(Philip Knight)와 오리건대학교 육상코치였던 빌 보워먼(Bill Bowerman)에 의하여 출발하였다.
스포츠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 위한 노력에서 출발
이들이 함께 기록 향상을 위한 스포츠화를 개발하고자 했던 바램이 회사의 스타트
1-2 Nike Logo
SWOOSH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승리의 여신인 니케의 날개를 형상화

승리의 V자

날렵한 부메랑이 날아가는 듯한 이 로고는 열정적인 스포츠 정신과 승리의 의지를 잘 표현

가치 : 약 72억 달러

1-3 Phil Knight의 5대강령
Just do it

지독해야 한다.
스포츠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 위한 노력에서 출발
이들이 함께 기록 향상을 위한 스포츠화를 개발하고자 했던 바램이 회사의 스타트
1-2 Nike Logo
SWOOSH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승리의 여신인 니케의 날개를 형상화

승리의 V자

날렵한 부메랑이 날아가는 듯한 이 로고는 열정적인 스포츠 정신과 승리의 의지를 잘 표현

가치 : 약 72억 달러

1-3 Phil Knight의 5대강령
Just do it

지독해야 한다.

1-4 Currnet market position
초일류 장수기업

efficacy적 브랜드 책략

Just do it

심볼을 통한 파격적인 marketing

스타 marketing

2-1 STP Analyses

시장 세분화 (Segment)

고급브랜드에 의한 자부심(고액 연봉 선수가 신는 신발)
모방 심리를 통해 얻는 만족(스포츠선수의 화려한 기술)
기능에 의한 편익(발의 편안함을 강조한 CF)

표적시장 (Targeting)

10대~30대까지 개성과 자신의 스타일을 중시하는 남녀로 잡고 있따

포지셔닝 (Positioning)

고급 브랜드, 우수한 품질, 심플한 디자인

2-2 SWOT Analyses
Strength

경쟁적인 조직

공장 무소유 - 간결한 조직

전 세계 최고의 브랜드

2-2 SWOT Analyses
Weakness

수입이 신발에 집중
신…(省略)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나이키 기업분석 및 마케팅전략,나이키마케팅분석,나이키지속가능성.ppt( 63 )


나이키 기업분석 및 마케팅전략,나이키마케팅분석,나이키지속가능성 , 나이키 기업분석 및 마케팅전략,나이키마케팅분석,나이키지속가능성경영경제레포트 , 나이키 기업 마케팅전략 나이키마케팅 나이키지속가능성
설명
나이키 기업분석 및 마케팅戰略,나이키마케팅분석,나이키지속가능성



나이키,기업,마케팅전략,나이키마케팅,나이키지속가능성,경영경제,레포트

다.

올림푸스의 신들을 따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

결코 다른 신들을 섬...

나이키 기업analysis 및 marketing 책략
1-1 Nike introduction
운동화, 운동복, 이와 관계있는 액세서리 등을 디자인하고 판매하는 회사로서 1972년 필립 나이트(Philip Knight)와 오리건대학교 육상코치였던 빌 보워먼(Bill Bowerman)에 의하여 출발하였다. 하지만 규칙은 지켜라.

반드시 이기려고 해야한다.

올림푸스의 신들을 따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

결코 다른 신들을 섬겨선 안된다된다. 하지만 규칙은 지켜라.

반드시 이기려고 해야한다.
전체 40,40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