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의 기업紹介와 타이어 시장실태,SWOT분석 및 스포츠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3 04:24본문
Download : 금호타이어의 기업소개와 타이어 시장현황,SWOT분석 및 스포츠마케팅.pptx






Download : 금호타이어의 기업소개와 타이어 시장현황,SWOT분석 및 스포츠마케팅.pptx( 12 )
순서
_SLIDE_1_
금호타이어
_SLIDE_2_
목차
선정 이유
기업 intro
타이어 시장 현재상황
SWOT
스포츠 marketing
토론
Q&A
_SLIDE_3_
금호 타이어 - 선정이유
스포츠 marketing
브랜드 이미지 상승
_SLIDE_4_
금호 타이어
_SLIDE_5_
타이어 시장 현재상황 (국내 )
국내 모터스포츠 시장이 커지면서 각 대회 formula(공식) 스폰서 선정을 둘러싼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타이어 등 국내 타이어 3사간의 경쟁이
치열해지는 추세
_SLIDE_6_
타이어 시장 현재상황 (국내 )
2010년, 2011년 국내 최대의 모터스포츠 대회인 ‘CJ 슈퍼레이스’의 formula(공식)타이어로 금호타이어 선정
모터스포츠 참가로 인한 ‘제품개발능력 확대’와 ‘홍보efficacy’를 위해 매년 치열한 경쟁
최근 모터스포츠의 인기로 TV중계를 비롯한 언론 노출도 확대
_SLIDE_7_
SWOT
- 많은 수송관련 그룹사
- 높은 ...
_SLIDE_1_
금호타이어
_SLIDE_2_
목차
선정 이유
기업 intro
타이어 시장 현재상황
SWOT
스포츠 marketing
토론
Q&A
_SLIDE_3_
금호 타이어 - 선정이유
스포츠 marketing
브랜드 이미지 상승
_SLIDE_4_
금호 타이어
_SLIDE_5_
타이어 시장 현재상황 (국내 )
국내 모터스포츠 시장이 커지면서 각 대회 formula(공식) 스폰서 선정을 둘러싼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타이어 등 국내 타이어 3사간의 경쟁이
치열해지는 추세
_SLIDE_6_
타이어 시장 현재상황 (국내 )
2xxx년, 2xxx년 국내 최대의 모터스포츠 대회인 ‘CJ 슈퍼레이스’의 formula(공식)타이어로 금호타이어 선정
모터스포츠 참가로 인한 ‘제품개발능력 확대’와 ‘홍보efficacy’를 위해 매년 치열한 경쟁
최근 모터스포츠의 인기로 TV중계를 비롯한 언론 노출도 확대
_SLIDE_7_
SWOT
- 많은 수송관련 그룹사
- 높은 품질경쟁력
완성차 업체에 전기차용 타이어(친환경 타이어) 최초공급
스포츠 marketing
- 높은 인건비 상승으로 생산성 둔화
차량수요가 많은 북미, 신흥국 지역
에서 상대적 낮은 점유율
금호그룹의 워크아웃으로 인한
취약한 재무구조
- 신차 생산량 증가로 인한
OE 시장의 성장
- 중국(China) 시장의 두 자릿수
성장률 유지
- 미국 시장의 수요 회복세
- 친환경 타이어 신규시장 창출
RE 시장 세계 경기 effect 많이 받음
- 국내 타이어시장 포화상태
- 해외 시장 경쟁강도 높아짐
- 원화절상으로 인한 수출 감소 우려
_SLIDE_8_
스포츠 marketing
스포츠 marketing 이란..
기업이 자사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스포츠 행사나 단체 및 선수 개인에 대해
물질적, 조직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든 활동.
_SLIDE_9_
스포츠 marketing
① 모터스포츠 활동 & 후원
_SLIDE_10_
스포츠 마케…(省略)
금호타이어의 기업紹介와 타이어 시장실태,SWOT분석 및 스포츠마케팅
설명
금호타이어의 기업소개와 타이어 시장현황,SWOT분석 및 스포츠마케팅 , 금호타이어의 기업소개와 타이어 시장현황,SWOT분석 및 스포츠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금호타이어 기업소개와 타이어 시장 SWOT 스포츠마케팅
금호타이어의 기업紹介와 타이어 시장실태,SWOT분석 및 스포츠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금호타이어,기업소개와,타이어,시장,SWOT,스포츠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