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하.고등국어.학습지도안(6.표현과 비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7 21:50본문
Download : 국어하고등국어학습지도안(6표현과 비평).hwp
◇ 단원 학습 目標(목표) ◇
1. 표현과 전달의 효과(效果)를 평가하며, 언어 활동을 할 수 있다
말과 글의 내용을 단순히 이해하는 데 그치지 않고 표현과 전달의 효과(效果)를 평가할 수 있는 고등 수준의 이해 능력을 길러 주기 위해 설정된 目標(목표)이다. 이러한 능력은 말과 글의 표현상의 특징에 주목하여 그 효과(效果)를 평가하는 활동을 통해 길…(생략(省略))
,인문사회,레포트
국어하[1][1].고등국어.학습지도안6.표현과비평 , 국어하.고등국어.학습지도안(6.표현과 비평)인문사회레포트 ,
국어하[1][1].고등국어.학습지도안6.표현과비평
설명
레포트/인문사회
다.
말과 글에 대한 평가는 또한 비판적 이해, 혹은 비평적 이해와도 직결된다 비평적 이해에 요구되는 적절한 비평적 준거에 대해 학습하고, 그 준거에 의해 언어 資料를 적극적으로 비평해 보는 활동 역시 이 단원의 중요한 학습 내용이다.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국어하.고등국어.학습지도안(6.표현과 비평)
순서
Download : 국어하고등국어학습지도안(6표현과 비평).hwp( 97 )
이 외에도 표현상의 특징이 잘 드러난 여러 종류의 글을 읽고쓰기 그 효과(效果)를 학생 스스로판단하고 평가할 수 있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