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의 environment(환경) 정책과 한국과의 비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04:49본문
Download : 독일의 환경정책과 한국과의 비교_1134822.hwp
레포트/인문사회
순서
,인문사회,레포트






설명
1.2.2 environment백화점
97년 독일의 중부도시 만하임에서는 최초로「environment백화점」이 탄생했다.
environment 친화…(skip)
독일의환경정책과한국과의비교 , 독일의 환경정책과 한국과의 비교인문사회레포트 ,
독일의 environment(환경) 정책과 한국과의 비교
독일의environment(환경) 정책과한국과의비교
Download : 독일의 환경정책과 한국과의 비교_1134822.hwp( 18 )
다.
1.2.3 독일 environment박람회「TREND 97」
environment산업이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독일에서는 environment 친화적인 기술개발에 몰두하는 중소기업의 수가 굉장히 많다.
이 백화점은 한 운송업체 보관창고로 쓰이던 대형건물을 빌려서 만든 것인데 건물의 모든 구조가 자연재료로 꾸며졌고 에너지를 절약하는 설비까지 갖추었다. 오랜 기간 environment 친화적인 고용구조의 정착 및 직업 교육을 위해 힘써온 두 비영리단체의 공동 출자형식으로 선을 보이게 되었는데 이는 environment 친화적인 경제행위가 고용구조의 improvement(개선)과 양립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려는 오랜 노력의 결실이었다.
1.2.4 녹색 전사「그린피스」
그린피스는 71년 멸종위기에 있는 동식물을 보호하고 environment훼손을 막는 한편 environment을 더럽히는 기업이나 정부당국과 맞섬으로서 environment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는데 힘쓰는 단체로 핵무기와 원자력·대기와 에너지·해양생태계·유해물질·산림보호, 이렇게 5개의 영역으로 구분된다된다.
「TREND」라 불리는 environment박람회는 독일에서 이들 environment산업체들간에 정보를 교환하고 새로운 기술과 상품을 널리 선보일 수 있는 좋은 무대가 되고 있따 이들이 선보이는 기술이나 상품은 날이 갈수록 큰 호응을 불러일으켜 새로운 기술개발을 위한 자극으로 이어지고 있따 특히 건축분야에서 environment 친화적인 기술개발이 가장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데, 때문에 자원 절약적이고 인체에 해롭지 않은 건축재료 개발에 대한 관심이 무척 높은 편이다. 일반 백화점 보다 훨씬 넓은 실내공간은 진열된 물품을 편안하게 볼 수 있고 가구코너와 전기제품코너·자전거코너·중고서적코너 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거의 모든 중고품과 재활용품들이 가득 진열되어 있따 뿐만 아니라 기존의 판매망을 통해서는 상품화할 수 없었던 새로운 environment 친화적인 소비재와 기술을 널리 전파시키는 역할 역시 environment백화점이 담당하고 있는 주요 업무중의 하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