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5 10:56본문
Download : 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미스터피자,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Download : 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39 )
순서
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미스터피자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미스터피자,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Mr. Pizza Case Study
CONTENTS
1. 기업紹介(소개)
2. 기업環境(환경)분석
3. STP전술
4. future 전술
5. 우리 조의 結論(결론)
기업紹介(소개)
1)미스터피자의 역사(歷史)
2)핵심가치
2. 기업環境(환경)분석
3. STP전술
4. future 전술
5. 우리조의 結論(결론)
기업紹介(소개)
`주요 연혁`
1990년 ㈜한국미스터피자 설립
1999년 미스터피자 100호 점, 대학로점 오픈
2000년 중국(中國) 북경 미스터피자 건국문점 오픈
2006년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
2년 연속 수상
2007년 300호 점 오픈(제주 중앙점)
기업紹介(소개)
1)미스터피자의 역사(歷史)
2)핵심가치
2. 기업環境(환경)분석
3. STP전술
4. future 전술
5. 우리조의 結論(결론)
기업紹介(소개)
` Core Value `
① Homemade quality
② Service in a Family way
③ Perfect Cleanliness
` Share Value `
① Fre...
Mr. Pizza Case Study
CONTENTS
1. 기업紹介(소개)
2. 기업環境(환경)분석
3. STP전술
4. future 전술
5. 우리 조의 結論(결론)
기업紹介(소개)
1)미스터피자의 역사(歷史)
2)핵심가치
2. 기업環境(환경)분석
3. STP전술
4. future 전술
5. 우리조의 結論(결론)
기업紹介(소개)
`주요 연혁`
1990년 ㈜한국미스터피자 설립
1999년 미스터피자 100호 점, 대학로점 오픈
2000년 중국(中國) 북경 미스터피자 건국문점 오픈
2006년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
2년 연속 수상
2007년 300호 점 오픈(제주 중앙점)
기업紹介(소개)
1)미스터피자의 역사(歷史)
2)핵심가치
2. 기업環境(환경)분석
3. STP전술
4. future 전술
5. 우리조의 結論(결론)
기업紹介(소개)
` Core Value `
① Homemade quality
② Service in a Family way
③ Perfect Cleanliness
` Share Value `
① Freshness
② Smile
③ Passion
기업紹介(소개)
2. 기업環境(환경)분석
3. STP전술
4. future 전술
5. 우리조의 結論(결론)
First Question
Q1. 피자 업계 1위가 되기 위하여 미스터 피자가 지향해야 할 差別(차별) 점은 무엇일까
기업紹介(소개)
2. 기업環境(환경)분석
1) 피자시장 분석
2) 경쟁사 분석
3) 수익상황 및 매점
수 등 자사 분석
3. STP전술
4. future 전술
5. 우리조의 結論(결론)
기업環境(환경)분석
매년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국내 피자 시장은 2006년 약 9000억 원, 2007년 1조원, 올해는 1조 3000억 원 정도의 시장 규모를 형성
전 국민의 44%가 3개월 동안 적어도 한번 이상 피자점을 이용하는 것으로 확인
기업紹介(소개)
2. 기업環境(환경)분석
1) 피자시장 분석
2) 경쟁사 분석
3) 수익상황 및 매점
수 등 자사 분석
3. STP전술
4. future 전술
5. 우리조의 結論(결론)
기업環境(환경)…(생략(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