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T DoCoMo 장문instance(사례)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19:48본문
Download : NTT DoCoMo 장문사례 분석.doc
하지만 ‘WAP’이나 ‘ME’에 비해 I-mode의 성공…(생략(省略))




도코모 , NTT DoCoMo 장문사례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NTT DoCoMo 장문사례 분석.doc( 13 )
도코모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
둘째, NTT-DoCoMo는 유럽의 `WAP` 과 미국 마이크로소프트(MS)의 ‘모바일익스플로러(ME)’ 보다 우수한 기술력으로 풍부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동시에 사용의 편의성을 높여 준다. 향후 DoCoMo는 현재의 시장 점유율과 기술력을 기반으로 하여 3G 시대에 이들 기업을 선도하는 Leading 기업이 될 수 있는 기회애 초점을 맞추어야 한다.
NTT DoCoMo 장문instance(사례) 분석
I-MODE와 경쟁자 分析(분석)
NTT-DoCoMo의 향후 plan
NTT-DoCoMo의 향후 plan
NTT DoCoMo는 현재의 성공에 힘입어 日本 무선누리망 시장을 장악한 데 그치지 않고 유럽, 기타 아시아 지역에도 진출할 채비를 갖추고 있다아
하지만 NTT DoCoMo는 장기적인 관점에서 외적 環境을 分析(분석)할 필요가 있다아
첫째, E-business시대에는 `공적인 표준(De Jure Standard)`이 아니라 `사실상 표준(De Facto Standard)`을 만들어내는 자가 모든 것을 갖게 된다 따라서 승리의 관건은 기술의 우위보다는 누가 더 많은 동맹세력을 규합해 시장확보에 적극적이냐에 달려 있다아 이러한 의미에서 볼 때 현재 ‘WAP’방식을 채택해 투자를 계속 해오고 있는 “ERICSON, NOKIA, MOTOROLA”등 기업들의 effect력은 무시할 수 없는 요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