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CJmall 사례(instance) 분석 > eaea5 | ea.co.kr report

CJmall 사례(instance) 분석 > eaea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aea5

CJmall 사례(instance)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5 02:56

본문




Download : CJmall 사례 분석.hwp






설명




CJmall 사례 분석에 대한 글입니다. 따라서 LGeShop과의 유사한 전술보다 LGeShop과의 差別 적 전술에 승부.
■ 나만의 행복 수첩 : Wish List, 자신이 가입한 커뮤니티 보기, 본인의 고객 게시 판 상담 내역 조회, 적립금, 상품권, 할인쿠폰내역보기, CJ mall뿐만 아니라 CJ39 쇼핑에서 구매한 내역보기 등
■ 사용자 지향적 맞춤방송 : 자신이 원하는 방송 및 방송 상품을 CJmall에 등록시켜 놓으면 CJ39쇼핑 방송 30분전에 휴대폰 SMS로 방송 예고를 하며, 그 방송이 디 지타이징 되어 CJmall에 등록이 되면, E-mall로 알려주는 서비스.
“맞춤방송”, “방송 알리미”

xxx5; CJmall의 경쟁우위 마케팅 전술
- 여성고객을 위한 특별 쇼핑몰 관리 (CJmall의 가입자 수의 64%가 여성)
여성포털 - 마이클럽, 우먼플러스 등에 베너 광고
- 홈쇼핑과의 연계성 강화 : 홈쇼핑에서 Cross-Marketing 구매 유도
CJmall에서의 홈쇼핑 방송시청
홈쇼핑 상품권의 CJmall로의 이용 확대 등



cjmall97


순서




CJmall 사례(instance) 분석

CJmall 사례(instance) 분석에 대한 글입니다.,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xxx3; 트래픽 유인 전술
- 소비자를 사이트로 유인하는 ‘유인 전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처음 사이트를 방문 하는 고객에게 어떠한 대가를 바라지 않고 정보를 제공하여 해당 사이트의 많은 관 심과 시간을 할애 할 수 있도록 유도.

xxx4; 경쟁사와의 差別성 부각 전술
- TV홈쇼핑 기반의 쇼핑몰로써 경쟁사인 LGeShop과 타켓 소비자, 주 구매 아이템, 사이트 편익 요인 등 비슷한 면이 많지만, 매출액이나 회원수 등 여러 면에서 크게 뒤져 있는 것이 사실이다.cjmall97 , CJmall 사례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CJmall 사례 분석.hwp( 87 )



CJmall%20사례%20분석_hwp_01.gif CJmall%20사례%20분석_hwp_02.gif CJmall%20사례%20분석_hwp_03.gif CJmall%20사례%20분석_hwp_04.gif


다.
전체 40,40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