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교육학] 리더가 넘어야 할 18개의 산 > eaea5 | ea.co.kr report

[교육학] 리더가 넘어야 할 18개의 산 > eaea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aea5

[교육학] 리더가 넘어야 할 18개의 산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19 03:11

본문




Download : [교육학] 리더가 넘어야 할 18개의 산.ppt









교육학,리더,넘어야,할,개,산,사범교육,레포트


[교육학] 리더가 넘어야 할 18개의 산
[교육학] 리더가 넘어야 할 18개의 산 , [교육학] 리더가 넘어야 할 18개의 산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리더 넘어야 할 개 산


[교육학] 리더가 넘어야 할 18개의 산

Download : [교육학] 리더가 넘어야 할 18개의 산.ppt( 62 )



리더가 넘어야 할 18개의 산
목차
Ⅰ. 조직이 원하는 인재상
3. 자신감을 기르라
1. 비전을 가지라
2. 전술을 세워라
Ⅲ. 變化(변화)의 행동plan
Ⅱ. 비전과 자신감.
1. 능동적이 되라

2. 현실적이고 지혜로운 사람이 되라
3. 더 높은 곳으로 오르기
Ⅳ. 나만의 색깔 갖기.
1. 影響(영향)력을 행사하라
2. 불확실성을 이겨내라
3. 일과 삶의 균형 잡기
조직이 원하는 인재상
사고력과 통찰력을 바탕으로 계획을 세울 줄 아는
열정적인 인물.
존재하는 것을 단순히 관리만 하는 사람이 아닌
새로운 것을 만들어 내는 사람.
`날치처럼 사고하고 행동하라`
future(미래)가 원하는 인간형은 창조적 상상력을 지닌 사람
내가 속한 바다라는 세상을 알아야 하는데 그것은 날치처럼
바다 위를 날아다니다 세계로 재귀할 줄 알아야 한다.
머니투데이 07/ 02 / 08
이어령 전 장관의 `날치형 인재론`
비전을 가지라


리더가 넘어야 할 18개의 산
목차
Ⅰ. 조직이 원하는 인재상
3. 자신감을 기르라
1. 비전을 가지라
2. 전술을 세워라
Ⅲ. 變化(변화)의 행동plan
Ⅱ. 비전과 자신감.
1. 능동적이 되라

2. 현실적이고 지혜로운 사람이 되라
3. 더 높은 곳으로 오르기
Ⅳ. 나만의 색깔 갖기.
1. 影響(영향)력을 행사하라
2. 불확실성을 이겨내라
3. 일과 삶의 균형 잡기
조직이 원하는 인재상
사고력과 통찰력을 바탕으로 계획을 세울 줄 아는
열정적인 인물.
존재하는 것을 단순히 관리만 하는 사람이 아닌
새로운 것을 만들어 내는 사람.
`날치처럼 사고하고 행동하라` …(투비컨티뉴드 )

순서



[교육학]%20리더가%20넘어야%20할%2018개의%20산_ppt_01.gif [교육학]%20리더가%20넘어야%20할%2018개의%20산_ppt_02.gif [교육학]%20리더가%20넘어야%20할%2018개의%20산_ppt_03.gif [교육학]%20리더가%20넘어야%20할%2018개의%20산_ppt_04.gif [교육학]%20리더가%20넘어야%20할%2018개의%20산_ppt_05.gif [교육학]%20리더가%20넘어야%20할%2018개의%20산_ppt_06.gif
레포트/사범교육




설명
다.
전체 40,40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