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Now] 농심 신라면 vs 캉스푸의 중국시장 국제경영 전략(戰略) 비교分析 > eaea5 | ea.co.kr report

[Now] 농심 신라면 vs 캉스푸의 중국시장 국제경영 전략(戰略) 비교分析 > eaea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aea5

[Now] 농심 신라면 vs 캉스푸의 중국시장 국제경영 전략(戰略) 비교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4 17:04

본문




Download : 농심 신라면 vs 캉스푸의 중국시장 국제경영 전략 비교분석.pptx





농심,신라면,vs,캉스푸,중국시장,국제경영,전략,비교,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농심 ‘신라면’ vs. 캉스푸- 중국(China)시장 국제경영 戰略 비교analysis
_SLIDE_2_

0. 목차
진출 배경
농심 analysis
캉스푸 analysis
캉스푸와 농심의 戰略 비교
중국(China)시장의 現況(현황) 및 展望

_SLIDE_3_

1. 진출배경거시적 환경
거시적 환경
정치적 환경

경제적 환경

사회 文化(culture) 적 환경
법률적 환경
수출 의존형에서 내수 진작형으로
경제정책 변화

소비시장 규모 확대
시장경제와 관료적 통제 공존
내수시장의 影響이 높음
소득증가로 고품질 고가격 상품의
수요 증가

도시화로 생활패턴 변화에 의한
고급화 시장

브랜드 이미지 제고
WTO 가입으로 법규정비작업 실시

외국 기업 투자 촉진 정책
_SLIDE_4_

라면시장 변화 추이

라면 시장 규모

최근 라면시장 동향
중국(China) 라면시장 경쟁상황
성장속도 및 성장 가능성이 매우 큰 시장

식량유통체제의 점진적 개방으로 외국 기업들의 현지진출 증가

다양한 맛 생산
소득 수준 향상으로 한국과 일본보다 잠재력이 큰 시장
연mean or average(평균) 10% 성장 유지
4000여 개의 생산업체 및 연간 200만 톤 생산

높은 성장률 유지
적자 기업도 증가 -` 과도한 경쟁과 원자재 가격상승으로 수익성 저하
건강지향 면류 시장확대 추세
중국(China)과 대만기업들이 시장의 75% 차지

다양한 마케팅을 통한 고가제품 진출 증가
1. 진출배경시장 환경

시장 환경
_SLIDE_5_

1. 진출배경소비자 analysis
_SLIDE_6_

6/ 12
농심
1986년 10월 유통 시부터 큰 인기
1백 50여개의 제품이 경쟁하고 있는 현재, 하루 mean or average(평균) 300만 개 정도로 꾸준히 판매
한국 라면시장 점유율 25%정도로 단일품목 1위 자리를 꾸준히 유지
글로벌 기업으로써 외국 시장에서 ‘신라면’을 앞세워 높은 성과
→농심…(To be continued )






설명


농심%20신라면%20vs%20캉스푸의%20중국시장%20국제경영%20전략%20비교분석_pptx_01.gif 농심%20신라면%20vs%20캉스푸의%20중국시장%20국제경영%20전략%20비교분석_pptx_02.gif 농심%20신라면%20vs%20캉스푸의%20중국시장%20국제경영%20전략%20비교분석_pptx_03.gif 농심%20신라면%20vs%20캉스푸의%20중국시장%20국제경영%20전략%20비교분석_pptx_04.gif 농심%20신라면%20vs%20캉스푸의%20중국시장%20국제경영%20전략%20비교분석_pptx_05.gif 농심%20신라면%20vs%20캉스푸의%20중국시장%20국제경영%20전략%20비교분석_pptx_06.gif



Download : 농심 신라면 vs 캉스푸의 중국시장 국제경영 전략 비교분석.pptx( 64 )


농심 신라면 vs 캉스푸의 중국시장 국제경영 전략 비교분석 , 농심 신라면 vs 캉스푸의 중국시장 국제경영 전략 비교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농심 신라면 vs 캉스푸 중국시장 국제경영 전략 비교
레포트/경영경제

농심 신라면 vs 캉스푸의 중국시장 국제경영 전략(戰略) 비교分析

농심 신라면 vs 캉스푸의 중국시장 국제경영 전략(戰略) 비교分析

순서
다.
전체 40,40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