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식서비스 향상으로서 효율적인 배식과 서비스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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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2 03:37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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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서비스 향상으로서 효율적인 배식과 서비스관리






다.
Ⅰ. 서 론
Ⅱ. 정신요양 및 부랑인시설의 급식 상황
Ⅲ. 급식事例를 통한 이해
事例 1 - 일본의 노인보건시설
事例 2 - 정신과 전문병원(계요병원)
事例 3 - 미국 정신보건센터
Ⅳ. 배식관리의 problem(문제점) 및 改善measure(방안)
1. 급식의 질적 향상을 위한 인식과 노력
2. 급식시설설비 및 기기의 합리적 배치
3. 인력의 효율화 measure(방안)
Ⅴ. 結論(결론)
Ⅵ. Reference List
◎ 선택제 식단
무언가 새로운 시도를 위해 주 3회 일반식 대상으로 화·목·토 저녁에는 선택식을 제공한다.
◎ 지역사(歷史)회와의 연계
노인을 모시는 가족모임, 노인건강모임을 매월 하고 있…(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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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인문사회
급식서비스 향상으로서 효율적인 배식과 서비스관리에 대한 글입니다. 처음에는 기본 식단에서 1, 2가지로 주식을 바꾸거나 양식을 선택제로 실시하였다. 식재료를 구입하기 어려울 때는 산지직송을 부탁하기도 하고 백화점이나 음식축제에 나가기도 한다. 선택식 제공 횟수에 마주향하여 는 ‘주 3회가 좋다’ 62%, ‘매일 하는 것이 좋다’가 20%로 조사되었고, 환자들은 선택의 즐거움이 늘었다고 호평을 하고 있따
선택 메뉴 외에 주 1회의 비율로 면, 덮밥, 주먹밥 등을 daycare에 실시하고 있따 그 외 빵을 먹고 싶다거나 우유를 싫어하는 사람에게 상태와 희망에 따라 대응할 수 있도록 하고 있따
◎ 향토요리의 실현
향토요리의 책을 참고하거나 향토 출신자의 도움을 받아 전국 향토요리 명물을 매월 1회 짜 넣고 있따 각 병동마다 모이는 곳에 향토요리에 대해 게시하는데, 때로는 관광협회의 포스터를 보내 달라고 해서 전시하고 가끔 토산품을 같이 전시해 여행한 것 같은 기분을 연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