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브잡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31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3 00:19본문
Download : 스티브잡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31 31 .pptx
설명
_SLIDE_1_
_SLIDE_2_
INDEX
잡스의 단점
리더로서의 특이함
결과물
일반적인 리더십
_SLIDE_3_
Steve jobs’ s leader ship
_SLIDE_4_
Steve jobs’ s defect
_SLIDE_5_
Steve jobs’ s
reality distortion field
_SLIDE_6_
현실왜곡장이란?
Impossible ?!
Possible !
_SLIDE_7_
현실왜곡장의 근저
믿음
현실 조작
반항심
고집
자신이
특별하다는 인식
_SLIDE_8_
현실 왜곡장의 효과(效果)
코드작성: 2주
현실왜곡장
1주만에 완료!
_SLIDE_9_
현실 왜곡장
_SLIDE_10_
Steve jobs’ s
esthetischer Wert
_SLIDE_11_
단순, 깔끔
그리고 친숙함
_SLIDE_12_
“단순함이란
궁극의 정교함이다.”
_SLIDE_17_
Steve jobs’ s
nogociation ability
_SLIDE_18_
1. 잡스의 고집
Always 터틀넥, 청바지
_SLIDE_19_
생떼부리기
잡스의 고집
_SLIDE_20_
성공에 대한 열정과 확신이 바탕
잡스의 고집
_SLIDE_21_
2. 분위기 주도
“내가 투자하겠다”
‘지금은 아닌것이다 ,
기다려서 주도권을 잡자’
_SLIDE_22_
‘Wating for me’ 의 결과는 ?
_SLIDE_23_
Steve jobs’ s value
_SLIDE_24_
애플의 철학
잡스의 인문학적 소양
+ 예술적 가치관
선불교의 影響
_SLIDE_25_
선 수…(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스티브잡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31 31
스티브잡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31 31 , 스티브잡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31 31 경영경제레포트 , 스티브잡스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스티브잡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31 31
스티브잡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스티브잡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31 31 .pptx( 62 )






다.”
_SLIDE_13_
매킨토시 디자인은
포르쉐처럼
_SLIDE_14_
_SLIDE_15_
“정육면체”
단순하면서
완전한 이미지
_SLIDE_16_
“기능은 형태를 따라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