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유아교육학과] 방과후 아동지도00 > eaea5 | ea.co.kr report

[유아교육학과] 방과후 아동지도00 > eaea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aea5

[유아교육학과] 방과후 아동지도00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6 13:20

본문




Download : 방과후 아동지도00.hwp





1. 방과 후 아동지도와 호로그램

방과후 프로그램, 아동지도, 방과후 아동지도, 아동지도와 프로그램, 방과후 아동지도사업,



설명


1) 기관의 전국적인 확대

4. 방과후 아동지도에 관한 나의 생각

1) 방과후 아동지도의 목적


3. 방과 후 아동지도사업의 발전방향

3) 이용자의 확대

방과후 아동지도00



6) 가정, 학교와의 연계




2) 방과후 아동지도 호로그램의 피료썽
4) 호로그램의 특화
참고자료(data)
교육부, 2009, “국민학교 방과후 특별활동 활성화 대안”
8) 방과 후 교사들간의 상호교류

Download : 방과후 아동지도00.hwp( 26 )


5) 재원과 공공지원
1) 방과 후 아동지도의 定義(정이)
강인성, 2008, “전인교육과 교육제도-청소년의 교육권 보장을 위한 교육관계법 검토의 과제課題-,” [어린이와 청소년의 생존, 보호, 발달을 위한 전국대회-어린이와 청소년의 법적 권리와 현실], 서울: 어린이와 청소년 발달을 위한 전국협의회 국제연합아동기금 한국대표부, pp.67-79.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 방과후 호로그램
2. 방과후 아동지도의 목적과 피료썽
순서

김재인, 2007, “방과후 아동지도의 실제와 과제課題,” 한국여성단체연합, [방과후 아이들: 교육과 보호 어떻게 할까], 서울: 한국여성단체연합, pp.3-29.


7) 보육료의 현실화와 지원
다.
2) 지도자의 양성


위 data(자료) 요약정리(整理) 잘되어 있으니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방과후 아동지도00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유아교육학과] 방과후 아동지도00
요즘 초등학생은 매우 바쁘다. 그리고 습관의 형성과 함께 아동이 신체적, 지적, 정서적, 사회적으로 성장-발달하는 시기이다. 그런 가운데 맞벌이 한 학부모들은 아동을 제대로 보살펴 줄 여가가 없다. 학교 수업을 마치고 여러 학원에 다니느라 정신없다. 특히 정서의 발달은 인간성장 발달의 원천이고, 정서적 경험은 아동의 성격발달에 影響을 주며, 사회성 발달에 있어서도 아동들이 집단적으로 행동하기를 좋아하고 조직적인 활동을 전개하는데 열중하게 되는 시기이므로 effect적인 지도가 필요하다. 그것에 대한 대안이 방과 후 아동 지도하는 교육호로그램이 아동과 학부모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초등학교 시기는 일생을 통해서 보면 생활습관과 학습습관이 형성되는 중요한 시기이다.
전체 40,40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