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 24 Internet 서점의 마케팅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18 09:39본문
Download : 예스 24 인터넷 서점의 마케팅 전략.ppt
한국 최대의 누리망 서점으로, 국내외 50만종의
도서와 15만 건 이상의 독자서평과 같은 콘텐츠를 보유.
- 멀티미디어 상품 판매 사업. DVD 판매와 대여 서비스 등을 제공.
- 전자책과 POD(주문형 출판) 서비스. 파일 형태로 볼 수 있는 전자책과 요약본
- 서비스는 물론, 절판된 도서 복간과 개인 출판이 가능한 PO…(drop)






또한, 예스 24 Internet 서점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종합적인 결론과 향후 나아갈 방향을 제시한 자료임
예스 24 Internet 서점의 마케팅 전략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예스 24 인터넷 서점의 마케팅 전략.ppt( 92 )
고객 커뮤니티, CRM, 고객 지원, 최저가 보상제, 물류 센터, 입출고 시스템 및 프로세스, 배송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SWOT 분석 등에 대해 서술하였음.
다.본 자료는 예스 24의 기업소개와 사업소개, 외부 환경분석과 예스 24 Internet 서점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說明)하였으며, 특히, 마케팅 전략에 대해
설명
본 자료는 예스 24의 기업소개와 사업소개, 외부 환경분석과 예스 24 인터넷 서점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하였으며, 특히, 마케팅 전략에 대해 고객 커뮤니티, CRM, 고객 지원, 최저가 보상제, 물류 센터, 입출고 시스템 및 프로세스, 배송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SWOT 분석 등에 대해 서술하였음.또한, 예스 24 인터넷 서점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종합적인 결론과 향후 나아갈 방향을 제시한 자료임 , 예스 24 인터넷 서점의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예스 24 인터넷 서점 YES 블로그 YES 마니아 예스채널 DAS Digital Assort System WMS Warehouse Management System YES 24
예스,24,인터넷,서점,YES,블로그,YES,마니아,예스채널,DAS,Digital,Assort,System,WMS,Warehouse,Management,System,YES,24,경영경제,레포트
순서
1. 기업 introduction
2. 사업 introduction
3. 외부environment 分析
4. marketing 전술
5. 종합적인 conclusion(결론) 및 나아갈 방향
2.사업 introduction
* 사업 모델
- 국내 및 외국 도서 판매 사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