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리티프로그램,미디어,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2 06:38본문
Download : 리얼리티프로그램,미디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설명
리얼리티프로그램,미디어,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리얼리티프로그램,미디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리얼리티프로그램,미디어,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리얼리티프로그램,미디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리얼리티프로그램,미디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리얼리티프로그램 미디어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리얼리티프로그램,미디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4 )
_SLIDE_1_
리얼리티 프로그램(program]) 의 발전과정과 앞으로의 미래 전망
_SLIDE_2_
INDEX
리얼리티 프로그램(program]) 이란
초창기의 리얼리티 프로그램(program]) 과 발전 과정
오늘날의 리얼리티 프로그램(program]) -무한도전과 1박2일을 중심으로
리얼리티 프로그램(program]) 의 발전방향
_SLIDE_3_
리얼리티 프로그램(program]) 이란
_SLIDE_4_
REALRITY
리얼리티 프로그램(program]) 이란
다큐멘터리나, 뉴스, 코미디, 드라마 등 전통적이며 오래된 텔레비전 장르들과 리얼리티 기본요소가 혼합된 형태
_SLIDE_5_
REALRITY
Andrejevic(2004 Mead 2005, 21)
서바이벌 게임쇼(‘서바이버’, ‘빅브라더’)
경연 쇼(‘슈퍼스타K’, ‘K팝스타
데이트 프로그램(program]) (‘장미의 전쟁’, ‘짝’)
집 개조 / 라이프 스타일 프로그램(program]) (‘러브 하우스’, ‘렛미인’)
다큐 소프(‘인간극장
법정 TV(‘TV 생활법정’)
토크 쇼(‘고쇼’, ‘주병진 토크쇼’, ‘안녕하세요)
게임 쇼(‘1억 퀴즈쇼’)
기상천외한 순간비일상적인 모습을 담은 비디오(‘세상에 이런일이’)
_SLIDE_6_
리얼리티 프로그램(program]) 발전 과정
_SLIDE_7_
REALRITY
`이산가족을 찾습니다`
_SLIDE_8_
REALRITY
1990년대 `경찰청 사람들`, `긴급 구조 119`, `TV는 사랑을싣고`, 그리고 `체험 삶의 현장`, `도전 지구탐험대` 등은 다큐멘터리 기법과 사건 재연극을 활용한 리얼리티 쇼들
_SLIDE_9_
REALRITY
교양적 색채가 강했던 이들 프로그램(program]) 들과 달리, 예능과 오락성이 강조된 ‘리얼리티 쇼’로는 1992년 MBC TV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한 코너였던 ‘몰래카메라’
_SLIDE_10_
REALRITY
2000년대 국내 예능 프로그램(program]) 에서 리얼리티 쇼의 형식은 본격적으로 활용
1999년 SBS TV `임백천의 원더풀 투나잇`의 한 코너였던 ‘김종석 대학간다’
2000년…(투비컨티뉴드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