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경제경영] STP전략 事例 hite의 STP전략 > eaea5 | ea.co.kr report

[경제경영] STP전략 事例 hite의 STP전략 > eaea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aea5

[경제경영] STP전략 事例 hite의 STP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13 20:14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STP전략 사례 hite의 STP전략.ppt




설명




[경제경영]%20STP전략%20사례%20hite의%20STP전략_ppt_01.gif [경제경영]%20STP전략%20사례%20hite의%20STP전략_ppt_02.gif [경제경영]%20STP전략%20사례%20hite의%20STP전략_ppt_03.gif [경제경영]%20STP전략%20사례%20hite의%20STP전략_ppt_04.gif [경제경영]%20STP전략%20사례%20hite의%20STP전략_ppt_05.gif [경제경영]%20STP전략%20사례%20hite의%20STP전략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경제경영] STP전략 사례 hite의 STP전략.ppt( 17 )





[경제경영] STP전략 사례 hite의 STP전략 , [경제경영] STP전략 사례 hite의 STP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STP전략 사례 hite STP전략


[경제경영] STP전략 事例 hite의 STP전략


[경제경영] STP전략 事例 hite의 STP전략

STP전술 事例(사례)
hite의 STP전술
목 차
STP의 정의(定義)
성공요인( STP 및 marketing 믹스)
Hite맥주의 성과
결 론

STP의 정의(定義)
시장세분화(Segmentation) 동일한 제품에 상대하여 유사한 욕구를 갖고 있는 그룹으로 분할하는 것.
표적시장 선정(Targeting) 분할된 세분시장에서 자사가 주력하고자 하는 세분시장을 정하고, 그 세분시장을 구성하고 있는 고객을 구분하여 정의(定義)하는 과정.
포지셔닝(Positioning) 소비자의 인식체계 속에 경쟁관점, 즉 경쟁적 편익을 고려하여 상품을 특정한 위치에 자리 잡도록 하는 것.
성공요인
1. 시장세분화
소비의 고급화, 욕구의 다양화,
여성의 구매력증가
가족 단위수 급증(핵가족화)
건강 지향성 Green Marketing 제품인기
위와 같은 소비행태의 alteration(변화) 를 파악한 시장의 세분화
성공요인
2. 표적시장 선정

연령 - 20대 초반 ~ 30대 초반

직업 - 직장인,

STP전술 事例(사례)
hite의 STP전술
목 차
STP의 정의(定義)
성공요인( STP 및 marketing 믹스)
Hite맥주의 성과
결 론

STP의 정의(定義)
시장세분화(Segmentation) 동일한 제품에 상대하여 유사한 욕구를 갖고 있는 그룹으로 분할하는 것.
표적시장 선정(Targeting) 분할된 세분시장에서 자사가 주력하고자 하는 세분시장을 정하고, 그 세분시장을 구성하고 있는 고객을 구분하여 정의(定義)하는 과정.
포지셔닝(Positioning) 소비자의 인식체계 속에 경쟁관점, 즉 경쟁적 편익을 고려하여 상품을 특정한 위치에 자리 잡도록 하는 것.
성공요인
1. 시장세분화
소비의 고급화, 욕구의…(省略)
경제경영,STP전략,사례,hite,STP전략,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
전체 40,40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