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도시브랜드 marketing 의 effec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9 07:20본문
Download : 제주, 도시브랜드 마케팅의 영향.doc
(4) 가설 4 - 도시마케팅으로 인한 호감도는 재방문에 影響을 줄 것이다. 이런 상황 속에서 ‘제주도’는 성공적인 도시마케팅으로 인해 나날이 관광객이 증가하고 있고, 국제 영어도시 등에 외국 학교가 설립 되는 등 그 브랜드 이미지가 타 도시에 비해 상승되었다.
제주,도시브랜드,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제주, 도시브랜드 마케팅의 영향.doc( 36 )
제주, 도시브랜드 마케팅의 影響
제주 도시마케팅의 실시와 效果에 대한 연구
목차
서론
본론
1. theory 적 배경
(1) 도시마케팅이란
(2) 세계의 도시마케팅 定義(정의)
2. 제주도의 도시마케팅
(1) 제주도의 브랜드 네임 Only Jeju Island
(2) 관광상품
(3) 교육특구
3. 연구가설
(1) 가설 1 - 도시마케팅은 도시 인지도에 긍정적 影響을 줄 것이다.
(2) 가설 2 - 도시마케팅은 호감도에 긍정적일 것이다.
반면 대한민국 속에 있는 개별 도시들의 명성과 가치는 그렇지 못한 것이 사실이다.
(3) 가설 3 - 도시마케팅으로 인한 인지도는 재방문에 影響을 줄 것이다.
본론
theory 적 배경
도시마케팅이란
도시마케팅은 도시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용…(skip)
설명
순서
제주, 도시브랜드 marketing 의 effect
제주, 도시브랜드 marketing 의 effect






제주, 도시브랜드 마케팅의 영향 , 제주, 도시브랜드 마케팅의 영향경영경제레포트 , 제주 도시브랜드 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다.
4. 조사방법
5. 연구 내용 分析(분석) 및 결과
(1) 응답비율
(2) 방문자 사항
(3) 가설分析(분석)
conclusion(결론)
1. 시사점
2. 未來지향점
서론
현 대한민국은 반도체, 휴대폰, IT, 의료 보건 등에 있어 글로벌 리더의 위치에 자리매김해 있다아 대한민국이라는 국가의 브랜드 가치 또한 나날이 상승하고 있다아 경제와 기술적 요인에 있어 대한민국의 명성과 가치는 다른 수 많은 나라보다 앞서 있는 것이 사실이다. 경제특구, 관광특구, 교육특구 등 국제화 및 도시가치를 올리기 위한 노력이 많은 것이 사실이지만 실효성을 거두고 있는 도시와 지자체는 사실상 없다 라고 해도 무방하다.
이에 본 보고서의 연구에서는 제주도가 시행하고 있는 관광 등의 도시마케팅이 무엇이 있는지 이해하고, 시행하고 있는 도시마케팅으로 인해 방문 效果와 더 나아가 재방문에 이르게 되는 效果를 分析(분석)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