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관광創業론 공통] 관광創業론 제1강 강의내용과 교재 14page 事業計劃書(사업Plan(계획서))의 구성요소에 대한 說明(설명) 을 기초로 관광기업의 事業計劃書(사업Plan(계획서))를 작성하시오 - 여행사 > eaea5 | ea.co.kr report

[관광創業론 공통] 관광創業론 제1강 강의내용과 교재 14page 事業計劃書(사업Plan(계획서))의 구성요소에 대한 說明(설명) 을 기초로 관광기업의 事業計劃書(사업Plan(계획서))를 작성하시오 - 여행사 > eaea5

본문 바로가기

eaea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관광創業론 공통] 관광創業론 제1강 강의내용과 교재 14page 事業計劃書(사업Plan(계획서))의 구성요소에 대한 說明(설…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22 12:51

본문




Download : [관광창업론 공통] 관광창업론 제1강.hwp




bibliography

Ⅲ. 결론 : 회사의 미래에 대한 전망(예측)

(3) Opportunities(기회)
설명
[관광창업론 공통] 관광창업론 제1강 강의내용과 교재 14page 사업계획서의 구성요소에 대한 설명을 기초로 관광기업의 사업계획서를 작성하시오

Ⅰ. 서론
- 여행 콘텐츠 확보
1) 회사紹介(소개)

2) 목표시장분석

4) 촉진(promotion)
(1) 창업동기
Ⅱ. 본론

Download : [관광창업론 공통] 관광창업론 제1강.hwp( 82 )




(2) 가격戰略
2. 회사(사업) 개요
(4) 촉진戰略
(2) 법적 형태
(2) Weekness(약점)


[관광創業론 공통] 관광創業론 제1강 강의내용과 교재 14page 事業計劃書(사업Plan(계획서))의 구성요소에 대한 說明(설명) 을 기초로 관광기업의 事業計劃書(사업Plan(계획서))를 작성하시오 - 여행사

(4) Threats(위협)
7) 서비스전달과정(process of service assembly)
(1) Strenght(강점)
1. 표지
- 운영 해법
3) 소비자분석


(3) 주요 경영자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상품(product)
사업계획서,관광,관광기업,사업,여행사
(1) 제품戰略
1) 진출사업분석
5) SWOT분석
(2) 사업의 기대 효과(效果)
6) 물리적증거(physical evidence)

4) 경쟁자분석
3) 유통(place)

2) 가격(price)
Ⅰ. 서론


순서
3. 산업분석
(3) 유통경로戰略
5) 종업원(people)

- 核心 인력 충원
(4) 사업장 위치
여행사에서도 정보시스템의 활용과 이를 통한 경쟁우위의 획득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조건이다. Internet과 e-business가 급속하게 확대되었던 1990년대 말, 앞으로 여행사는 사라질지 모른다는 여행사 무용론까지 대두되었는데, 여행사의 주요 기능인 정보의 전달과 알선의 역할을 Internet이 수행하여 관광자와 관광사업자를 직접 연결하게 될 것이라는 생각에서였다. 그러나 현재 쏟아지는 정보의 홍수 속에서 어떠한 형태로든 여행과 관련된 서비스업체의 당위성은 오히려 증대되었고, 지금은 Internet을 기반으로 on-line 상에서만 영업을 하는 on-line 여행사도 등장하였으며, 대기업에서조차도 여행사업에 진출하고 있다아 이러한
(1) 기업명





[관광창업론 공통] 관광창업론 제1강-2011_01_.jpg [관광창업론 공통] 관광창업론 제1강-2011_02_.jpg [관광창업론 공통] 관광창업론 제1강-2011_03_.jpg [관광창업론 공통] 관광창업론 제1강-2011_04_.jpg [관광창업론 공통] 관광창업론 제1강-2011_05_.jpg
[관광創業론 공통] 관광創業론 제1강 강의내용과 교재 14page 事業計劃書(사업Plan(계획서))의 구성요소에 대한 說明(설명) 을 기초로 관광기업의 事業計劃書(사업Plan(계획서))를 작성하시오
4. marketing 계획
1) marketing 믹스(4Ps: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2) 창업동기 및 사업의 기대 효과(效果)
2) people, process, physical evidence(7Ps)

다. 정보기술은 여행사의 상품 유통채널과 거래방식, 서비스의 전달방식, 고객과의 접촉방식 등 모든 면에서 변화와 위기를 가져다주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