뜀뛰기는 즐거워야 한다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뜀뛰기는 즐거워야 한다.hwp
뜀 , 뜀뛰기는 즐거워야 한다사범교육레포트 ,
,사범교육,레포트
레포트/사범교육
순서
뜀뛰기는 즐거워야 한다
Download : 뜀뛰기는 즐거워야 한다. 여러 reference과 웹사이트를 참고로 했으며 이를 바탕으로하여 본인이 생각해온 지도방식으로 재구성했음을 밝혀둔다. 하지만, 어려운 일로 여겨진다고 해서 그 둘 중 하나만을 잡으려고 해서는 안된다된다. 아동들에게 학습의 효능만을 생각해서 진지한 주입식 교육만을 유도하거나, 즐거움만을 고려하여 학습적 요소를 무시한다면, 이는 둘중의 하나를 잡는 교육이 아니라 둘 다 잃어버리는 교육이 되기 때문이다 이는 비단 주요교과에서만 일어나는 현상이 아니어서, 예체능에서도 요구되고 있는 흐름이다.
…(투비컨티뉴드
)
뜀뛰기를 하는 학생들에게 창의적인 게임을 제안하여 즐거운 운동을 할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둘의 長點을 최대한 접목시켜 또다른 하나로 태어나도록 해야만 한다.
뜀
1. 글에 들어서며……
2. 게임을 이용한 뜀뛰기 훈련은?
3. 뜀뛰기를 위한 창의적인 게임
1) 훌라후프 건너뛰기
2) 되돌아오는 훌라후프 뛰어 넘기
3) 하늘에서 별을 따자!
4) 움직이는 줄넘기 뛰어 넘기
5) 공중에 매달린 공 헤딩하기
4. 글을 나서며……
5. reference 및 웹사이트
1. 글에 들어서며……
공부는 즐거워야 한다? - 이보다 더 좋은 원리는 없겠지만, 이는 결코 말처럼 쉬운 원리만은 아닐 것이다.뜀뛰기를 하는 학생들에게 창의적인 게임을 제안하여 즐거운 운동을 할수 있도록 하였습니다.hwp( 96 )
설명
다. 하나를 잡으려고 노력하다보면 다른 하나와는 멀어지기 쉽다. 본인은 이에 체육의 분야 중 육상, 그 중 뜀뛰기 영역에 관한 지도-게임을 응용한 지도-에 대해 논해볼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