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신한카드 마케팅 책략分析과 신한카드 IMC分析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책략및 신한카드 광고마케팅책략 分析 > eaea5 | ea.co.kr report

신한카드 마케팅 책략分析과 신한카드 IMC分析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책략및 신한카드 광고마케팅책략 分析 > eaea5

본문 바로가기

eaea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신한카드 마케팅 책략分析과 신한카드 IMC分析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책략및 신한카드 광고마케팅책략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08:56

본문




Download : 신한카드 마케팅 전략분석과 신한카드 IMC분석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및 신한카드 광고마케팅전략 분석.pptx




신한카드 마케팅 전략분석과 신한카드 IMC분석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및 신한카드 광고마케팅전략 분석 , 신한카드 마케팅 전략분석과 신한카드 IMC분석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및 신한카드 광고마케팅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신한카드 마케팅 전략과 신한카드 IMC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신한카드 광고마케팅전략
_SLIDE_1_
신한 카드 marketing
IMC전략(戰略)
_SLIDE_2_
INDEX
I
II
IMC의 定義(정이)
신한카드의 IMC전략(戰略)
광고marketing
브랜드 인지도구축(1차 광고캠페인)
차별적 브랜드이미지구축(2차 광고캠페인)
고객관계 구축(3차 광고캠페인)
고객관계 강화(4차 광고캠페인)
기타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전략(戰略)
文化(culture) /스포츠 marketing
공간 marketing
사회공헌 marketing
고객자산 구축을 위한 내/외부 고객 marketing
외부고객 만족을 위한 marketing
내부고객 만족을 위한 marketing
_SLIDE_3_
IMC의 定義(정이)
통합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PR, 광고, 홍보, 판매촉진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들을 전략(戰略) 적인 역할을 비교, 검토해서 최대한의 커뮤니케이션 효과(效果)를 거둘 수 있도록 이들을 통합하는 총괄적인 계획수립 과정.
즉,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수단들을 조화시켜서 전달함으로써 소비자의 마음속...

_SLIDE_1_
신한 카드 marketing
IMC전략(戰略)
_SLIDE_2_
INDEX
I
II
IMC의 定義(정이)
신한카드의 IMC전략(戰略)
광고marketing
브랜드 인지도구축(1차 광고캠페인)
차별적 브랜드이미지구축(2차 광고캠페인)
고객관계 구축(3차 광고캠페인)
고객관계 강화(4차 광고캠페인)
기타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전략(戰略)
文化(culture) /스포츠 marketing
공간 marketing
사회공헌 marketing
고객자산 구축을 위한 내/외부 고객 marketing
외부고객 만족을 위한 marketing
내부고객 만족을 위한 marketing
_SLIDE_3_
IMC의 定義(정이)
통합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PR, 광고, 홍보, 판매촉진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들을 전략(戰略) 적인 역할을 비교, 검토해서 최대한의 커뮤니케이션 효과(效果)를 거둘 수 있도록 이들을 통합하는 총괄적인 계획수립 과정.
즉,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수단들을 조화시켜서 전달함으로써 소비자의 마음속에 명확한 브랜드이미지 및 브랜드자산을 형성해 나가는 과정으로 생각할 수 있따
_SLIDE_4_
신한카드의 IMC전략(戰略)
광고marketing
브랜드 인지도구축(1차 광고캠페인)
차별적 브랜드이미지구축(2차 광고캠페인)
고객관계 구축(3차 광고캠페인)
고객관계 강화(4차 광고캠페인)
기타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전략(戰略)
文化(culture) /스포츠 marketing
공간 marketing
사회공헌 marketing
고객자산 구축을 위한 내/외부 고객 marketing
외부고객 만족을 위한 marketing
내부고객 만족을 위한 marketing
_SLIDE_5_
광고marketing I브랜드 인지도구축(1차 광고캠페인)
신한카드는 LG카드와 합병으로 규모는 국내 1위 였지만 소비자들은 후발주자로 인식 하고 있었다. 따라서 대표브랜드 임을 알릴 필요있음.

전문지식을 갖추고 있다고 생각하거나 호감이며 친숙함을 주어 신뢰성이 높다고 인식 할 수있는 이영애를 광고모델로 선정.

신한카드가 카드의 답을 말한다`라는 메시지와 `The Answe…(생략(省略))

Download : 신한카드 마케팅 전략분석과 신한카드 IMC분석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및 신한카드 광고마케팅전략 분석.pptx( 12 )





신한카드,마케팅,전략과,신한카드,IMC과,마케팅,커뮤니케이션,전략,신한카드,광고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신한카드 마케팅 책략分析과 신한카드 IMC分析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책략및 신한카드 광고마케팅책략 分析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신한카드%20마케팅%20전략분석과%20신한카드%20IMC분석과%20마케팅%20커뮤니케이션%20전략및%20신한카드%20광고마케팅전략%20분석_pptx_01.gif 신한카드%20마케팅%20전략분석과%20신한카드%20IMC분석과%20마케팅%20커뮤니케이션%20전략및%20신한카드%20광고마케팅전략%20분석_pptx_02.gif 신한카드%20마케팅%20전략분석과%20신한카드%20IMC분석과%20마케팅%20커뮤니케이션%20전략및%20신한카드%20광고마케팅전략%20분석_pptx_03.gif 신한카드%20마케팅%20전략분석과%20신한카드%20IMC분석과%20마케팅%20커뮤니케이션%20전략및%20신한카드%20광고마케팅전략%20분석_pptx_04.gif 신한카드%20마케팅%20전략분석과%20신한카드%20IMC분석과%20마케팅%20커뮤니케이션%20전략및%20신한카드%20광고마케팅전략%20분석_pptx_05.gif 신한카드%20마케팅%20전략분석과%20신한카드%20IMC분석과%20마케팅%20커뮤니케이션%20전략및%20신한카드%20광고마케팅전략%20분석_pptx_06.gif

신한카드 마케팅 책략分析과 신한카드 IMC分析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책략및 신한카드 광고마케팅책략 分析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