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카메라,마케팅전술,카메라시장,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2 11:49
본문
Download : 니콘카메라,마케팅전략,카메라시장,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이는 ‘똑딱이’라고 불리는 콤팩트 디지털카메라와 DSLR 카메라로 양분돼 있는 디지털카메라 시장에서 새로운 블루 오션으로 떠오르고 있따
하이브리드 카메라 [=미러리스 카메라]
DSLR의 품질 유지, 뛰어난 휴대성, 예쁜 디자인
휴대성과 고화질을 추구하는 초보소비자가 주요 타겟
_SLIDE_8_
What is Hybrid Camera
과거의 카메라 시장:
DSLR VS 똑딱이 격차 줄이기
하이엔드 카메라
똑딱이의 휴대성+가격,+DSLR의 화질 및 수동기능BUT 렌즈교환 불가
하이브리드 카메라
똑딱이의 휴대성 + DSLR의 성능+ 렌즈교환 기능
_SLIDE_9_
자사 analysis
DSLR 시장 점유율
- 경쟁사 Canon과 함께 DSLR 시장 양분하는 높은 시장 점유율
소니, 삼성전자, 올림푸스, 파나소닉 등 국내외 카메라 업체들이 발빠르게
카메라 시장이 뛰어들었으나, 니콘은 DSLR 시장만을 고집함.
B.U. T
2xxx.10.20, 비로소 하이브리드 시장에 뛰어 듦 (캐논 X)
_SLIDE_10_
자사 제품 analysis 니콘1
경쟁제…(drop)
니콘카메라,마케팅전략,카메라시장,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니콘카메라,마케팅전술,카메라시장,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Download : 니콘카메라,마케팅전략,카메라시장,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4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니콘카메라,마케팅전략,카메라시장,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니콘카메라,마케팅전략,카메라시장,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니콘카메라 마케팅전략 카메라시장 광고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정통 DSLR 카메라 몸체 안에 비스듬히 기울어져 장착된 반사거울을 과감히 없앤 제품이다.니콘카메라,마케팅전술,카메라시장,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순서
_SLIDE_1_
Nikon 1
_SLIDE_2_
1. 시장 analysis
2. 기존 광고 analysis 및 비판
3. improvement(개선) 광고
contents
_SLIDE_3_
1. 시장 analysis
_SLIDE_4_
전체 시장 상황
_SLIDE_5_
시장 現況 및 전망
기존의 DSLR시장의 계속적인 성장속에서, DSLR에 휴대성이 추가된 카메라를 원하는 소비자의 증가
점차 DSLR의 시장의 성장둔화
2012년 이후 하이브리드 카메라의 성장 기대
_SLIDE_6_
소비자 analysis
_SLIDE_7_
What is Hybrid Camera
DSLR 카메라의 고성능은 유지하면서 크기와 무게는 대폭 줄여 콤팩트 카메라처럼 휴대성을 높인 신定義(정의) 카메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