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리바이스의 marketing > eaea5 | ea.co.kr report

리바이스의 marketing > eaea5

본문 바로가기

eaea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리바이스의 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9 21:30

본문




Download : 리바이스의 마케팅.ppt




오랫동안 입고 작업복의 이미지를 가진 청바지가 오늘날 자신의 개성과 패션감각을 표현하는 중요한 수단이 된 면에서 리바이스 또한 이들 소비자 욕구에 부흥하고 있다아

Targeting
 
리바이스는 오랜 history(역사) 를 가지고 `청바지`하면 `리바이스`를 떠올릴 정도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레포트 잘 제출하시고, 좋은 성적 거두시길 바랍니다. 그러나 history(역사) 만으로 소비자들의 needs를 충족시킬 수는 없다. 보고서에 여러모로 활용이 되시길 바랍니다. report 잘 제출하시고, 좋은 성적 거두시길 바랍니다.


리바이스의 역사를 간략히 정리하고 리바이스의 기업분석과 외부, 내부 환경분석에서부터 향후 마케팅 방안까지 자세히 조사한 자료입니다. 보고서에 여러모로 활용이 되시길 바랍니다. 나이, 세대를 불문하고 인기를 누려왔던 리바이스는 장기간 지속된 안정적인 경영( 혁신적인 신상품 개발의 부진과 마케팅의 부진) 으로 인지도 하락과 매출의 격감이라는 위기를 맞이하게 되고, 그때부터 젊은 세대를 주 타겟 으로 잡기 스타트했다.리바이스경영전략-1 , 리바이스의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Download : 리바이스의 마케팅.ppt( 11 )





리바이스경영戰略-1
리바이스의%20마케팅_ppt_01.gif 리바이스의%20마케팅_ppt_02.gif 리바이스의%20마케팅_ppt_03.gif 리바이스의%20마케팅_ppt_04.gif 리바이스의%20마케팅_ppt_05.gif 리바이스의%20마케팅_ppt_06.gif




다.
 개성과 유행에 민감하고, 가격보다는 상품가치와 이미지를 중시하는 10대~20대 젊…(drop)






리바이스의 marketing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리바이스의 歷史(역사)를 간략히 요약하고 리바이스의 기업analysis(분석) 과 외부, 내부 환경analysis(분석) 에서부터 향후 marketing plan까지 자세히 조사한 reference(자료)입니다.
1. 리바이스 history(역사) 및 연혁

2. 외부環境(환경)分析(분석)
2-1 시장상황分析(분석)
2-2 경쟁사 分析(분석)
2-3 소비자 分析(분석)
2-4 제품分析(분석)

3. 내부環境(환경)分析(분석)
3-1 SWOT分析(분석)
3-2 STP分析(분석)

4. 마케팅 전술 제시



Segment
 
말이 마차를 끌고 다니던 시절부터 전기 자동차가 달리는 시대까지, 남북전쟁의 혼란기를 거쳐 Internet과 우주시대에 이르기 까지 오로지 진을 위한 비즈니스를 이어가고 있는 리바이스. 리바이스의 브랜드 비전은 ‘세계 모든 젊은이들의 동반자로서 그들만의 세계를 표현하고 창조한다’는 것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