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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9 11: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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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급화를 표방하는 유명브랜드사이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을 유혹하는 미샤의 비결은 무엇일까.
1) 거시環境(환경)

설명
2) Price
5. 문제점(問題點), 해결방안, OSTPanalysis -16
▒ Why’에서 비롯된 색다른 발견
2) Weakness

처음 본 사람도 서 사장이 열정이 넘치는 일벌레라는 것은 한눈에 알아볼 수 있따 걷어 올린 와이셔츠와 가끔 풍기는 담배냄새, 무엇보다도 아직까지도 고민 중, 연구 중이라고 이마에 써놓은 듯한 얼굴 표정, 까무잡잡한 피부에서 고뇌의 흔적이 역력하다. 하지만 기존의 유통구조, 경쟁구도에서는 살아남기 힘들다는 것을 뼈저리게 경험했다. 미샤를 이용한지는 1년 정도. 친구와 함께 가던 중 눈에 띄어 들렀다가 제품 하나를 써본 후 줄곧 이용하게 됐다”며 품질의 차이를 못 느끼는 데 굳이 비싼 화장품 쓸 필요가 있느냐”고 반문했다.
0. 차례(次例)
경영철학은 기업은 왜 있는가라는 고민에서부터 출발한다”며, 이렇게 따져보면 기업은 사회에 대해 무한책임을 지닌 존재”라고 설명(explanation)했다.


2) 해결방안 모색
4) Threats



1) 문제점(問題點) 도출
7.conclusion(결론)
2) 사회·文化 環境(환경)
다. 이런 틈바구니에서 모든 품목이 3300원이라는 간판을 내건 미샤 매장에도 사람들이 북적거린다. 직원들에게 무한책임, 고객들에게 무한책임 이런 것들을 생각하면 기업 경영에 있어서 사명감은 물론 진솔함’이 절로 생긴다고. 
고급 브랜드들이 판을 치는 명동에 위치한 고급백화점에는 주말은 물론 평일에도 발디딜 틈이 없다. 3년 전 설립 초기에 비해 5배나 늘어났다. 그러한 과정에서 서 사장은 화장품 원가의 실체를 제대로 파악하고 적절한 가격의 화장품으로 기존 화장품 시장을 뚫겠다고 다짐했다. 1) Strengt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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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Promotion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 내부環境(환경)analysis -4
3) 유통環境(환경)




0. 차례 1. 들어가며 ` -2 2. 내부환경분석 -4 3. 외부환경분석 -8 1) 거시환경 2) 사회·문화 환경 3) 유통환경 4) 경쟁사 4. SWOT분석 -15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s 5. 문제점, 해결방안, OSTP분석 -16 1) 문제점 도출 2) 해결방안 모색 3) OSTP 도출 6. 4P MIX -20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결론

피죤 중앙연구소에서 화장품을 연구한 서영필 사장은 1997년 입스’라는 화장품 브랜드를 만들었고, 1998년에는 화장품 생산 공장을 설립했다. 
3. 외부環境(환경)analysis -8
3) Opportunity

4. SWOTanalysis -15
3) Place
4) 경쟁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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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OSTP 도출
1. 들어가며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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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Product
순서
6. 4P MIX -20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잠시 들렀다는 김정희씨(27)는 스스로를 미샤 매니아라고 introduce한다. 화장품 전문회사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 미샤’를 찾는 미샤족들이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따 매출도 급격히 늘어나고 있따 인터넷 판매 50억원과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100억원을 합쳐 150억원이 넘는다. 서 사장은 2001년 여성 포털 뷰티넷을 통해 미샤’를 온라인(online) 브랜드로 첫 선을 보였고, 2002년 3월 이대 앞에 직영점을 열면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기 처음 했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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