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게임산업의 역사(歷史)와 現況 및 배워야 할 점(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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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6-26 21: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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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 게임시장은 280억달러로 부분별로는 비디오게임 시장이 180억달러를 넘어 전체시장의 66%를 차지했으며 모바일 게임시장과 PC게임시장이 각각 47억달러, 45억달러를 각각 기록했다.
2xxx년에는 인터랙티브TV를 이용한 게임시장과 on-line 게임, 모바일게임 시장이 큰 성장을 보이는 반면 현재 게임시장의 주류를 이루는 PC게임용 SW, 비디오게임용 콘솔, 비디오 게임용 SW등의 시장규모는 대폭 감소를 보일 전망이다.
일본 게임산업의 역사(歷史)와 現況 및 배워야 할 점(A+ )
레포트/인문사회
일본 게임산업의 역사(歷史)와 現況을 통해 우리나라 게임산업이 배워야 할 점에 대해 조사한 입니다
순서
설명
Ⅰ.서론
Ⅱ.본론
1.세계 게임산업 present condition
2.Japan 게임산업 intro
1)Japan 게임산업의 history
2)Japan 비디오 게임의 history
3)Japan 게임산업의 특징
3.Japan 게임산업 present condition과 대표게임 intro
1)Japan 게임산업의 present condition
2)Japan의 대표게임 intro
4.우리나라 게임산업이 배워야 할 점
1)우리나라 게임시장
2)Japan 게임산업의 성공요인
3)배워야 할 점
Ⅲ.結論(결론)
참고자료(資料) 및 문헌
Ⅱ.본론
1.세계 게임산업 present condition
게임시장은 2008년 400억달러에 이르러 최고조에 달한다.
전세계 게임시장은 오는 2008년 400억달러에 이르러 최고조에 달하고 그 이후에는 시장규모가 축소될 것으로 전망됐다. 비디오게임 시장이 180억달러를 넘어 전체 시장의 66%를 차지 아시아, 태평양, 기타지역은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측한다. …(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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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게임산업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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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게임산업의 역사와 현황을 통해 우리나라 게임산업이 배워야 할 점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일본게임산업보고서 , 일본 게임산업의 역사와 현황 및 배워야 할 점(A+자료)인문사회레포트 ,
다.
현재 모바일게임과 인터랙티브 TV게임은 전체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상대적으로 적지만 앞으로는 큰 성장세를 보여 2xxx년에는 각각 90억달러, 70억달러의 시장규모를 형성할 것으로 전망됐다.
지역별 게임시장은 Japan, 유럽, 북미 등의 시장은 큰 change(변화)를 보이지 않는 반면 신규시장이라고 할 수 있는 아시아, 태평양, 기타지역은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측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