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교육고전의 이해 공통] 루소의 에밀 서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5 05:35
본문
Download : [교육고전의 이해 공통] 루소의 에밀.hwp
참고자료로 활용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다른 사람과 꼭 같이 보지 않는다. 가장 현명하다는 사람들까지도 어린이가 무엇을 배울 수 있을까에 대해 생각하지 않고 어른들이 알아야 할 것에 관련되어만 열중하고 있다아 그들은 어린이 속에서 어른을 찾고 어른이 되기 전의 어린이의 모습을 생각하지 않는다.
<목 차>
[방통대 교육학과 4학년 교육고전의 이해 공통] 교육고전의 이해 교재에 소개된 고전 중 1권을 선택하여 읽고, 독후감을 작성하시오. 루소의 에밀 서평 에 대한 방통대 과제입니다. 이것이 내가 정성을 쏟아 연구한 결과이다. 과제작성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 제 1부 - 유아기
Ⅰ. 서론 : 책을 선택한 이유
1. 에밀의 교육 내용
설명
참고data(資料)로 활용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project작성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放通大(방통대) 교육학과 4학년 교육고전의 이해 공통] 교육고전의 이해 교재에 intro 된 고전 중 1권을 선택하여 읽고, 讀後感을 작성하시오.
루소의 에밀 서평, 루소, 에밀, 서평, 교육고전의 이해, 교육학과, 방통대
Download : [교육고전의 이해 공통] 루소의 에밀.hwp( 52 )
[교육고전의 이해 공통] 루소의 에밀 서평.
다. 다른 사람들로부터 비난을 받더라도 다른 사람의 눈이나 생각을 따라 움직이는 것으로 자유로워질 수 없다.
사람들은 어린이를 전혀 알지 못한다. 그리고 교육의 참 뜻, 교육의 종류, 자연인으로 기르는 방법, 교사의 자질이나 부모의 역할, 인간의 성선설 등을 말한다. 교육에 관한 일반적 총론을 말하고, 교육의 목표(goal)를 설정한다.
Ⅱ. 본론
![[교육고전의 이해 공통] 루소의 에밀-4854_01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2003/%5B%EA%B5%90%EC%9C%A1%EA%B3%A0%EC%A0%84%EC%9D%98%20%EC%9D%B4%ED%95%B4%20%EA%B3%B5%ED%86%B5%5D%20%EB%A3%A8%EC%86%8C%EC%9D%98%20%EC%97%90%EB%B0%80-4854_01_.jpg)
![[교육고전의 이해 공통] 루소의 에밀-4854_02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2003/%5B%EA%B5%90%EC%9C%A1%EA%B3%A0%EC%A0%84%EC%9D%98%20%EC%9D%B4%ED%95%B4%20%EA%B3%B5%ED%86%B5%5D%20%EB%A3%A8%EC%86%8C%EC%9D%98%20%EC%97%90%EB%B0%80-4854_02_.jpg)
![[교육고전의 이해 공통] 루소의 에밀-4854_03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2003/%5B%EA%B5%90%EC%9C%A1%EA%B3%A0%EC%A0%84%EC%9D%98%20%EC%9D%B4%ED%95%B4%20%EA%B3%B5%ED%86%B5%5D%20%EB%A3%A8%EC%86%8C%EC%9D%98%20%EC%97%90%EB%B0%80-4854_03_.jpg)
![[교육고전의 이해 공통] 루소의 에밀-4854_04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2003/%5B%EA%B5%90%EC%9C%A1%EA%B3%A0%EC%A0%84%EC%9D%98%20%EC%9D%B4%ED%95%B4%20%EA%B3%B5%ED%86%B5%5D%20%EB%A3%A8%EC%86%8C%EC%9D%98%20%EC%97%90%EB%B0%80-4854_04_.jpg)
![[교육고전의 이해 공통] 루소의 에밀-4854_05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2003/%5B%EA%B5%90%EC%9C%A1%EA%B3%A0%EC%A0%84%EC%9D%98%20%EC%9D%B4%ED%95%B4%20%EA%B3%B5%ED%86%B5%5D%20%EB%A3%A8%EC%86%8C%EC%9D%98%20%EC%97%90%EB%B0%80-4854_05_.jpg)
루소의 에밀 서평
순서
Ⅱ. 본론
1. 에밀의 교육 내용
2. 에밀에 나타난 교육사상
출생부터 5세까지의 어린아이의 교육을 논한다.
Ⅲ. 결론 : 자신의 소감과 평가의견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서문
다양한 data(資料)와 문헌을 참고하여 작성했습니다.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자신의 의견을 고집하는 것이 아니라 자기 의견에 의심을 품는 일이다. 주로 신체적인 characteristic(특성)과 감각적인 발달에 대해 그리고 전통적인 육아법을 자연 법칙에 의존하여 비판한다. 다양한 자료와 문헌을 참고하여 작성했습니다.
에 대한 放通大(방통대) project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