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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추상미술에 대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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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9-20 02: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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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는 자 신의 메시지를 이와같은 작품으로 보여준다.` 모든 것을 대립되는 두 요소로 說明(설명) 한 몬드리안은, 이 대립이 균형을 이루어 나가는 조화 를 회화의 기본 법칙으로 삼았다. 결국 그는 `그림이란 비례와 균형 이외의 다른 아무것도 아닐것이다. 화면에서 …(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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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몬드리안의 고정 주제가 된 수평과 수직선은, 수 평은 여성성이고 수직은 남성성이라는 이원적 요소 로 몬드리안 스스로가 아래와 같이 說明(설명) 하고 있따 `남성적인 원리가 수직선이기 때문에 남성은 이러 한 요소를 숲의 상승하는 나무들에서 인식할 것이 다.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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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개가 있는 존재

막스 에른스트 - 최초의 언어

불에 태운 캔버스

폴록NO.3

칸딘스키 최초의 추상적 수채화

클레 얼굴

작가 : 피에트 몬드리안
작품해설
신조형주의 theory(이론)을 통해 완전한 추상 회화에 이른 1920년대 몬드리안의 대표작이다. 명암으로는 무채색인 검정과 흰색, 회색이 남아 명도를 조절했다. 이제 그의 화면에는 보편적인 조형 요소인 수평과 수직선만이 남았으며 색채도 빨강, 노랑, 파랑의 삼 원색만 남았다. 그는 그의 보충을 바다의 수평선에서 본다.
칸딘스키 최초의 추상적 수채화, 1910년
표현은 재료의 매체에 따라 많이 달라짐을 알 수 있따 유채란 캔버스에서 가능하지 않은 표현이 수채와 종이에서는 훌륭한 표현이 되는 예가 많기 때문에 작가들은 재료에 대한 관심이 높다. 이 엄격한 조형 원리는 이 세상의 무질서로부터 인간을 해방시키는 것을 미술의 목적으로 삼은 몬드 리안의 회화관에서 출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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