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접객서비스에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7 21:54본문
Download : [경영학] 접객서비스에대하여.doc
이 기본기 중에서 가장 필요한 것이 고객을 영접할 때나 배웅할 때 혹은 서빙을 할 시 필요한 용어라 할 수 있다아
이 용어 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용어를 우리는 『서비스 기본 10대 용어』라는 표현을 하며 이는 서버…(skip)
[경영학],접객서비스에대하여,경영경제,레포트
![[경영학]%20접객서비스에대하여_doc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EC%A0%91%EA%B0%9D%EC%84%9C%EB%B9%84%EC%8A%A4%EC%97%90%EB%8C%80%ED%95%98%EC%97%AC_doc_01.gif)
![[경영학]%20접객서비스에대하여_doc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EC%A0%91%EA%B0%9D%EC%84%9C%EB%B9%84%EC%8A%A4%EC%97%90%EB%8C%80%ED%95%98%EC%97%AC_doc_02.gif)
![[경영학]%20접객서비스에대하여_doc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EC%A0%91%EA%B0%9D%EC%84%9C%EB%B9%84%EC%8A%A4%EC%97%90%EB%8C%80%ED%95%98%EC%97%AC_doc_03.gif)
![[경영학]%20접객서비스에대하여_doc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EC%A0%91%EA%B0%9D%EC%84%9C%EB%B9%84%EC%8A%A4%EC%97%90%EB%8C%80%ED%95%98%EC%97%AC_doc_04.gif)
![[경영학]%20접객서비스에대하여_doc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EC%A0%91%EA%B0%9D%EC%84%9C%EB%B9%84%EC%8A%A4%EC%97%90%EB%8C%80%ED%95%98%EC%97%AC_doc_05.gif)
![[경영학]%20접객서비스에대하여_doc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EC%A0%91%EA%B0%9D%EC%84%9C%EB%B9%84%EC%8A%A4%EC%97%90%EB%8C%80%ED%95%98%EC%97%AC_doc_06.gif)
순서
[경영학] 접객서비스에대하여 , [경영학] 접객서비스에대하여경영경제레포트 , [경영학] 접객서비스에대하여
Download : [경영학] 접객서비스에대하여.doc( 61 )
다. 어느 식당을 가리키며 `서비스가 참 좋다`라는 평가를 내린다면 평가하는 사람의 가치기준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아
막상 서비스가 무엇인가 라는 질문을 받으면 한마디로 definition 를 내리기가 결코 쉽지 않다. 그나마 서비스를 definition 한다면
□ 미소 (표정,언어,행동)
□ 정형화된서비스
□ 고객을 향한 배려
□ 고객을 위한 자기희생
등으로 표현할 수 있겠다. 필자가 강의를 하는 도중 식당 경영주나 종사자들에게 이런 질문을 하면 혹자는 친절이라는 답을 하기도 하고, 직원의 밝은 미소를 지적하는 이도 있는가 하면 고객을 향한 배려라는 대답을 하기도 한다.
[경영학] 접객서비스에대하여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경영학] 접객서비스에대하여
접객 서비스
1. 서비스란
서비스를 한마디로 definition 하기는 참으로 힘들다. 다시 말해 서비스의 기본은 미소라 할 수 있고 이 미소는 표definition 미소, 언어의 미소, 행동의 미소에서부터 처음 되고 최고 서비스 역시 미소라 할 수 있다아
제아무리 미인이라 할지라도 훌륭한 화장을 하고 좋은 유니폼을 입고 서빙을 할지라도 미소가 없는 서비스는 고객을 불편하게 할 뿐이지 결코 마음을 편하게 할 수는 없다. y
2. 서비스의 기본
1) 서비스의 기본은 미소에서부터 처음 된다
여기서 말하는 미소는 일반적으로 우리가 알고 있는 밝은 표정을 말하는 것이 아닌것이다 .
이러한 표definition 미소는 물론이고 부드럽고 정감이 흐르는 언어의 미소, 예의바르고 고객을 배려하는 행동의 미소를 통틀어 지적하는 말이다. 물론 서비스가 무엇이라는 사실을 모르는 이는 없다. 그러나 한마디로 definition 를 내리기는 이처럼 쉽지 않다.
2) 서비스의 기본 10대용어
서비스의 definition 를 내리면서 서비스의 기본은 미소와 함께 정형화된 서비스를 서술한 바 있다아
정형화된 서비스는 곧 서비스기법의 매뉴얼화된 기본기를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