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새로운 여명 808’마케팅 전략(戰略) analysis > eaea6 | ea.co.kr report

‘새로운 여명 808’마케팅 전략(戰略) analysis > eaea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aea6

‘새로운 여명 808’마케팅 전략(戰略)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8 05:10

본문




Download : `새로운 여명 808`마케팅 전략분석.pptx




‘새로운 여명 808’마케팅 전략(戰略) analysis
새로운,여명,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새로운 여명 808’마케팅 전략분석 , ‘새로운 여명 808’마케팅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새로운 여명 마케팅 전략
_SLIDE_1_

N
Dawn
808
_SLIDE_2_

N
Dawn
808
Ⅰ. 신제품의 시장성
- 음주와 웰빙
- 젊은 세대
Ⅱ . improvement점
- 맛
- 가격
- 프로모션
Ⅲ. ‘새로운 여명 808’
- STP
- 제품紹介(소개)
- 프로모션
- 광고컨셉

_SLIDE_3_

신제품의
시장성
_SLIDE_4_
술자리 3번 중 1번 과음, 다음날 두통, 위장장애, 피로감 등의 고통
우후죽순처럼 생겨난 경쟁자들로 현재 포화상태라는 숙취해소음료 시장, 그러나 음주를 하는 성인들 중 일부만이 숙취해...

_SLIDE_1_

N
Dawn
808
_SLIDE_2_

N
Dawn
808
Ⅰ. 신제품의 시장성
- 음주와 웰빙
- 젊은 세대
Ⅱ . improvement점
- 맛
- 가격
- 프로모션
Ⅲ. ‘새로운 여명 808’
- STP
- 제품紹介(소개)
- 프로모션
- 광고컨셉

_SLIDE_3_

신제품의
시장성
_SLIDE_4_
술자리 3번 중 1번 과음, 다음날 두통, 위장장애, 피로감 등의 고통
우후죽순처럼 생겨난 경쟁자들로 현재 포화상태라는 숙취해소음료 시장, 그러나 음주를 하는 성인들 중 일부만이 숙취해소음료를 이용, 충분히 시장 확대 가능, 웰빙文化를 체험하며 자라난 젊은 세대들이 성인이 되고, 직장인이 되고 있기에 展望(전망) 또한 밝다고 볼 수 있다아
N
Dawn
808
1인당 음주소비량 감소, 웰빙열풍으로 건강을 챙기는 사람들

_SLIDE_5_

중간발표improvement점
_SLIDE_6_


숙취해소음료와 에너지드링크의 constituent 들을 섞을 경우 문제가 생길 수 있다아
Q: 기존의 제품에 박카스 등의 비타민음료 constituent 을 포함시키면 신체에 안좋은 影響(영향)을 줄수도 있나요

- 약재가 아닌 천연차이기 때문에 비타민음료 constituent 을 포함시켜도 신체적 alteration(변화) 나 본래의 기능에 별 문제는 없다. 자세한 constituent 비를 알고 싶다면 연구팀으로 연결시켜주겠다.
‘건강음료’라는 취지에 맞도록
카페인constituent 은 본래의 맛을 잃지 않는 선에서 제거하는 plan
N
Dawn
808
_SLIDE_7_

가격
디자인, 맛 등 새롭게 바뀌는 부분이 많은데 기존가격 유지가 될까
Q: 가격은 타 숙취해소음료…(To be continued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새로운 여명 808`마케팅 전략분석.pptx( 16 )








`새로운%20여명%20808`마케팅%20전략분석_pptx_01.gif `새로운%20여명%20808`마케팅%20전략분석_pptx_02.gif `새로운%20여명%20808`마케팅%20전략분석_pptx_03.gif `새로운%20여명%20808`마케팅%20전략분석_pptx_04.gif `새로운%20여명%20808`마케팅%20전략분석_pptx_05.gif `새로운%20여명%20808`마케팅%20전략분석_pptx_06.gif


‘새로운 여명 808’마케팅 전략(戰略) analysis
설명


다.
전체 40,33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