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꼼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2 23:37본문
Download : 나꼼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_SLIDE_5_
Part 1 대안매체로서 팟 캐스트와 SNS 트위터
http://ej8907.blog.me
[ 대안 언론 매체 ]
트위터 저널리즘
인터넷(Internet) 개인 방송
+
매스커뮤니케이션
기존 매체의
보도자유한계 극복
_SLIDE_6_
Part 2 대안매체로서 팟 캐스트
htt…(투비컨티뉴드 )
다.
설명
순서






나꼼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나꼼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나꼼수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나꼼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나꼼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나꼼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58 )
나꼼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_SLIDE_1_
Find people you want to Follow!
http://ej8907.blog.me
대안보도
[ 짧은 다리의 역습 ]
팟 캐스트방송과
SNS 트위터
_SLIDE_2_
Contents
Part 1 기존 매스 미디어의 보도
[‘미디어, 그 기호학적 해석의 즐거움’]
Part 2 대안매체로서 팟 캐스트
`나는 꼼수다` analysis과 그 한계
Part 3 대안매체로서 SNS 트위터
`트위터` analysis과 그 한계
Conclusion
http://ej8907.blog.me
Part 4 ‘곽노현과 안철수’
`나는 꼼수다` 보도방송, 트위터 analysis
Part 4 ‘홍준표 토론회’
`나는 꼼수다` 보도방송, 트위터 analysis
_SLIDE_3_
Part 1 기존보도에 실망한 사람들, 대안보도에 대한 열망
http://ej8907.blog.me
_SLIDE_4_
Part 1 기존 매스 미디어의 보도
http://ej8907.blog.me
[ 소수자 ]
단순히 수에서의 소수가 아닌,
사회 내의 권력과 힘의 우열에 의해 결정
언론의 중요성
언론은 소수자, 약자에 대한 보도를 통해 이미지를 재현해냄
기존 언론은 소수자, 약자들을 대상화, 주alteration(변화) , 객체화
소수자, 약자, 빈자 등 모두를 대상이 아닌 주체로 다루어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