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엠비오(mvio) 경영事例및 마케팅戰略analysis 파워포인트 > eaea6 | ea.co.kr report

엠비오(mvio) 경영事例및 마케팅戰略analysis 파워포인트 > eaea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aea6

엠비오(mvio) 경영事例및 마케팅戰略analysis 파워포인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8 19:04

본문




Download : 엠비오(mvio)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ppt





엠비오,mvio,경영사례,마케팅전략,파워포인트,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엠비오(mvio)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ppt( 50 )



순서
엠비오(mvio) 경영事例및 마케팅戰略analysis 파워포인트

레포트/경영경제
엠비오(mvio)%20경영사례및%20마케팅전략분석%20파워포인트_ppt_01.gif 엠비오(mvio)%20경영사례및%20마케팅전략분석%20파워포인트_ppt_02.gif 엠비오(mvio)%20경영사례및%20마케팅전략분석%20파워포인트_ppt_03.gif 엠비오(mvio)%20경영사례및%20마케팅전략분석%20파워포인트_ppt_04.gif 엠비오(mvio)%20경영사례및%20마케팅전략분석%20파워포인트_ppt_05.gif 엠비오(mvio)%20경영사례및%20마케팅전략분석%20파워포인트_ppt_06.gif




설명




엠비오(mvio) 경영事例및 마케팅戰略analysis 파워포인트


M-VIO
About M-VIO
A. 브랜드 선정 이유
About M-VIO
B. 제일모직 紹介(소개)

About M-VIO
B. M-VIO Brand name
MUSIC
VISUAL
About M-VIO
C. M-VIO target

Main target :
25~34세 대학생 및 직장인


Sub target :
35~39세 직장인
About M-VIO
M-VIO
Brand Image

Modern

Sophisticated

Basic


Trend-Opened

About M-VIO
F. M-VIO Brand Positioning
M-VIO 分析
?A. 매출 실태 分析
브랜드명
2007년 매출
2008년 매출
2009년 목표(goal)매출
엠비오
600
700
750
지오지아
540
600
620
트루젠
582
590
610
지이크
434
450
500

300
420
470
지이크
파렌하이트
153
300
360
타임옴므
270
300
330
M-VIO 分析
B. 고객 分析
브랜드명
연령대
직업
컨셉
엠비오
25~34
대학생 및 직장인
보수적이기보다는 스타일 감각 수용
지오지아
25~32
-
자신만의 정체성을 추구하고자 하는 역동적인 마인드와 센시티브한 감성
트루젠
25~35
사회 초년생 및 비즈니스맨
감각적이고 가치지향적 마인드
지이크
28(25~35)
대학생과 감각파 직장인
현대적인 세련미와 절제된 디자인
지이크
파렌하이트
28(25~35)
대학생과 감각파 직장인
트렌디, 시크, 모던

23~30
-
-
타임옴므
25~35
예술, 文化(문화), 패션업계 종사자
시크한 감성으로 시대를 앞서가는
M-VIO 分析
C. 이미지 分析
M-VIO 分析
D. 상품 전략(戰略) 分析

M-VIO 分析


SHIRTS



T-SHIRTS
D-1 .상품별 가격대
M-VIO …(생략(省略))
엠비오(mvio)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 , 엠비오(mvio)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경영경제레포트 , 엠비오 mvio 경영사례 마케팅전략 파워포인트




다.
전체 40,33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