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9 05:56본문
Download : 전자상거래.doc
네트워크쇼핑은 쇼핑은 온-라인으로 하지만 배달은 실제로 이루어져야 하기때문에 지역적인 제약을 받기도 한다. 그러므로 전세계적인 소규모배달을 위한 물류시스템도 전자상거래에 있어서는 매우 중요한 인프라가운데 하나이다. 광고는 사용자가 지불할 필요가 없으므로 구현이 간단하다는 advantage(장점) 이 있고 그 자체도 시장이 큰 분야이기 때문에 인기가 있다아
작년 Internet상에서의 광고수입은 넷스케이프(Netscape), 야후(Yahoo) 등과 같은 사이트가 수백만 수천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좀처럼 움직이지 않는 보수적인 대기업들도 Internet상의 전자상거래시장을 뛰어들고 있으며 외국의 경우 이 분야가 시장 형성기임에도 불구하고 큰 돈을 버는 기업도 있다아 Internet상에서 가능한 전자적인 상거래의 대표적인 형태는 바로 광고이다.
Internet상의 상거래로서 무엇보다도 관심의 대상이 되는 것이 바로 온-라인출판, 데이타베이스서비스 그리고 소…(省略)
순서
전자상거래$ , 전자상거래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전자상거래$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전자상거래.doc( 41 )






다.레포트/경영경제
전자상거래
1. 전자상거래의 개념(槪念)
2. 전자상거래의 도래
3. 현 황(출처:통계청)
4. 전자상거래의 advantage(장점) 및 문제점(問題點)
5. 국내 전자상거래 동향 및 성공事例(사례)
6. 국외 전자상거래 동향 및 성공事例(사례)
7. 전자상거래와 호텔산업
8. 전자상거래의 향후 展望(전망) 과 개선점
2. 전자상거래의 도래
Internet상에서의 전자적인 형태의 상거래가 이제 눈앞에 다가온 듯 하다. 그러나 뭐니뭐니해도 본격적인 전자상거래의 형태는 네트워크 쇼핑센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