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의 기업intro 와 환경분석,마케팅분석(STP,SWOT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0 01:31본문
Download : 듀오의 기업소개와 환경분석,마케팅분석(STP,SWOT분석).pptx
듀오의 기업intro 와 환경분석,마케팅분석(STP,SWOT분석)
순서
설명
_pptx_01.gif)
_pptx_02.gif)
_pptx_03.gif)
_pptx_04.gif)
_pptx_05.gif)
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1
_SLIDE_2_
1.기업紹介
2.environment(환경) 分析
1) 거시分析
2) 미시分析
3.marketing 믹스分析
4. STP 分析
5.marketing 分析
1) 프로그램(program]) 광고를 통한 marketing
2) 고객참여 marketing
3) 회사 내부적 marketing
4) 듀오의 核心(핵심)전술
6.SWOT 分析
1) 경쟁사 SWOT(가연, 이음)
2) 듀오 SWOT
7. 결론
2
_SLIDE_3_
1995년 결혼정보업체로 처음 (결혼정보시장 후발주자)
한국을 대표하는 결혼정보회사 듀오
결혼정보업계 시장 점유율 63.2%(2012 공정위 발표, 주요 4개社 매출기준), 성혼수 2만
5천명(2012. 11.18 기준)
`신뢰도`
`서비스 품질`
`충성도`
경...
_SLIDE_1_
1
_SLIDE_2_
1.기업紹介
2.environment(환경) 分析
1) 거시分析
2) 미시分析
3.marketing 믹스分析
4. STP 分析
5.marketing 分析
1) 프로그램(program]) 광고를 통한 marketing
2) 고객참여 marketing
3) 회사 내부적 marketing
4) 듀오의 核心(핵심)전술
6.SWOT 分析
1) 경쟁사 SWOT(가연, 이음)
2) 듀오 SWOT
7. 결론
2
_SLIDE_3_
1995년 결혼정보업체로 처음 (결혼정보시장 후발주자)
한국을 대표하는 결혼정보회사 듀오
결혼정보업계 시장 점유율 63.2%(2012 공정위 발표, 주요 4개社 매출기준), 성혼수 2만
5천명(2012. 11.18 기준)
`신뢰도`
`서비스 품질`
`충성도`
경영이념
항상 고객의 눈높이에서, 고객의 바람에 귀 기울이는 기본 있는 회사, 올바른 회사
기업紹介
3
3
_SLIDE_4_
듀오의 marketing
4
_SLIDE_5_
프로그램(program]) , 광고를 통한 marketing
▶ 친근한 이미지를 이용한 marketing
3
2000년,지면 광고
5
_SLIDE_6_
▶‘듀오’라는 문구를 둘의 의미를 강조한 말로 쓰이는 marketing
3
2002년,지면 광고
프로그램(program]) , 광고를 통한 marketing
6
_SLIDE_7_
▶ 듀오의 협찬 `좋은 사람 있으면 紹介시켜줘, 작업의 정석, 달콤 살벌한 연인 등`
3
프로그램(program]) , 광고를 통한 marketing
2005년,영화를 통한 간접 홍보 marketing
7
_SLIDE_8_
3
프로그램(program]) , 광고를 통한 marketing
2008년. 듀오의 강점을 살린 marketing
▶‘이상형이 곧 배우자다’라고 하며 자사의 체계적인 매칭시스템을 광고
8
_SLIDE_9_
3
프로그램(program]) , 광고를 통한 marketing
브랜…(省略)
듀오의 기업소개와 환경분석,마케팅분석(STP,SWOT분석) , 듀오의 기업소개와 환경분석,마케팅분석(STP,SWOT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듀오 기업소개와 환경 마케팅 STP SWOT
Download : 듀오의 기업소개와 환경분석,마케팅분석(STP,SWOT분석).pptx( 17 )
듀오,기업소개와,환경,마케팅,STP,SWOT,경영경제,레포트
듀오의 기업intro 와 환경분석,마케팅분석(STP,SWOT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