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론 CU 마케팅,편의점시장업계동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분석),swot,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0 08:36본문
Download : 마케팅관리론 CU 마케팅,편의점시장업계현황,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만나서 반갑습니다
Good TO SEE YOU
CU 편의점
Purple (소중함, 고귀함) + Green(신선함, 새로움)
_SLIDE_6_
2012년 편의점 브랜드 파워 1위 훼미리마트 2013년 CU는
2012.03.12 산업별 브랜드파워 조사
CU 편의점 KEY WORD
브랜드파워 업계1위
_SLIDE_7_
Why
인가
_SLIDE_8_
Why CU인가
GS25시의 경우 브랜드 변경 이후 점주 소송 등 인지도 하락 요인에도
매출, 성장률 유지 CU의 future(미래)는
2005년
LG25시 GS25시 변경
2012년
훼미리마트 CU 변경
브랜드 변경과 매출액
출처 : 한국편의점…(drop)
마케팅관리론 CU 마케팅,편의점시장업계동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분석),swot,stp,4p
마케팅관리론,CU,마케팅,편의점시장업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마케팅관리론 CU 마케팅,편의점시장업계동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분석),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관리론 CU 마케팅,편의점시장업계현황,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마케팅관리론 CU 마케팅,편의점시장업계현황,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관리론 CU 마케팅 편의점시장업계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Download : 마케팅관리론 CU 마케팅,편의점시장업계현황,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31 )
다. _SLIDE_1_
marketing 관리론
4th
노영주
박세영
강주빈
한정훈
이현정
C U
_SLIDE_2_
목차
CU편의점 introduce
선정이유
편의점 시장현재상황
경쟁업체 현재상황
현재 진행 중 프로모션, marketing 현재상황
문제가되는점
marketing 책략
_SLIDE_3_
한국 대표 편의점
를 introduce합니다
_SLIDE_4_
BGF리테일은 1990년 서울 송파구 가락동에 1호점을
개점한 이래 2012년 3월 7,000점을 달성.
CVS 업계 중 유일하게 전국 260여 시구군에 출점을
완료하며 전국 네트워크를 완성하였으며, 2002년에는
북한 지역 개성공단에 출점함으로써 CVS 업계의 새로운 역사(歷史)를 창조.
BGF리테일은 편의점 업계 Leading Company로
‘어린이에게 희망을! 가족에게 사랑을!’ 이라는 모토
BGF retail
_SLIDE_5_
Wordmark Type의 Logo는 “만나서 반갑다.”,”다시보자”의 Good to see you, See you again 의미를 내포하며,
자주찾는 편의점, 친근한 편의점을 표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