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베스트바이(Best Buy) 中國 진출전략 > eaea6 | ea.co.kr report

베스트바이(Best Buy) 中國 진출전략 > eaea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aea6

베스트바이(Best Buy) 中國 진출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07:37

본문




Download : 베스트바이(Best Buy) 중국 진출전략.pptx






설명
베스트바이(Best Buy) 中國 진출전략








베스트바이(Best Buy) 中國 진출전략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기업introduction
BEST BUY
미국에서 가장 규모가 큰 전자제품 소매 판매업체

전기제품, 컴퓨터, 휴대폰, 태블릿 PC 등 판매

1966년 - Sound of Music 이라는 고품격 오디오 제품군을
취급하는 매장 오픈

1981년 - Best Buy 로 회사명 변경

1995년 - 가정용 PC 소매업계의 1위로 등극

2009년 - 국내 971개, 해외 343개 총 1314개 매장 보유.

미국 전자제품 시장 19% 점유
_SLIDE_2_
진출내역 / 배경
BEST BUY의 미국 내 강점
고객을 대하는 전술
- ‘bestbuy의 제품이 소비자의 삶을 재미있고 손쉽게
TV 광고
- 웃음을 유발하는 광고를 통한 impact
고객에게 제공하는 差別화된 서비스
- 우리가 장착해드립니다
(Let us install it : professional service)
- 무상 수리기간 연장
_SLIDE_3_
진출내역 / 배경
BEST BUY의 China진출
05년 - 베스트바이 China 가전 유통시장 진출 선언
06년 06월 - 우싱전기의 지분 75% 인수.
06년 12월 - 상하이에 China 1호 매장 오픈.
08년 - 상하이에 2호점 베이징에 5개 매장 개설.
09년 02월 - 우싱전기의 나머지 지분 25%를 인수.
11년 02월 - 베스트바이 9개 매장 모두 폐쇄.
_SLIDE_4_
진출내역 / 배경
BEST BUY의 China 내 전술
가전 체험 매장
고품격
서비스
이중 타겟 전술
(도시, 농촌)
_SLIDE_5_
진출내역 / 배경
BEST BUY의 China 내 전술
_SLIDE_6_
실패요인
BEST BUY의 실패
China 로컬 가전매장
SUNING(器), GOME(美器) 과 비교했을 때

높은 가격에 판매 → 소비자들의 외면
높은 가격
상이한
경영방식
궈메이, 쑤닝 - 가전업체에 임대료를 받고 매장의 일정면적을 임대, 판매액의 일정비중을 가전매장…(To be continued )

베스트바이(Best Buy) 중국 진출전략 , 베스트바이(Best Buy) 중국 진출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베스트바 Best Buy 중국 진출전략

베스트바,Best,Buy,중국,진출전략,경영경제,레포트
베스트바이(Best%20Buy)%20중국%20진출전략_pptx_01.gif 베스트바이(Best%20Buy)%20중국%20진출전략_pptx_02.gif 베스트바이(Best%20Buy)%20중국%20진출전략_pptx_03.gif 베스트바이(Best%20Buy)%20중국%20진출전략_pptx_04.gif 베스트바이(Best%20Buy)%20중국%20진출전략_pptx_05.gif 베스트바이(Best%20Buy)%20중국%20진출전략_pptx_06.gif




순서

Download : 베스트바이(Best Buy) 중국 진출전략.pptx( 32 )



다.
전체 40,33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