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해외진출,marketing 전략(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9 11:31본문
Download : 아웃백,해외진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여기보이는 지도 상의 국가- 아웃백 진출국가.
나라별 지점 캐나다, 日本 , 브라질 10개 제외 …(省略)
Download : 아웃백,해외진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38 )
아웃백,해외진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아웃백,해외진출,marketing 전략(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다.
아웃백은 1980년대 말, 미국에서 설립되어 24개국에 1000여개의 지점을 두고 있습니다.
아웃백,해외진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아웃백,해외진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아웃백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아웃백,해외진출,marketing 전략(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순서
설명
아웃백의 해외진출 事例(사례)
목차
아웃백의 해외진출 내역
외부환경分析(분석)
거시적 환경
미시적 환경
아웃백의 성공戰略
아웃백 한국진출 배경
문화적 측면
戰略적 측면
아웃백의 future 동향
아웃백의 해외 진출내역
외부 환경 分析(분석)
외부 환경 分析(분석)
거시적 환경
미시적 환경
- 주 5일 근무제로 인한
여가 시간 확대
- 여성의 경제활동 참여의
증가
- 웰빙 열풍의 장기화 조짐
- 내수 경기침체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
- 업체들 간의 과다한 경쟁
으로 손실이 우려
- 서구식 식습관의 형성
으로 인한 고객층 증가
- 음식점이 아닌 문화의 공
간으로서 젊은 소비자들
의 선호도 증가
외부 환경 分析(분석)
아웃백의 성공戰略
- 아웃백 한국 진출 배경
- 문화적측면
- 戰略적측면
아웃백의 한국진출 배경
사회적 요인
경제적 요인
문화적 요인
기술적 요인
아웃백의 내부역량 및 마케팅 戰略
S
W
O
-패밀리레스토랑 업계의 성장 및 인지도 확산
독특한 분위기, 메뉴, 서비스
높은 만족도
주 5일제 근무의 확산
타사와 비교되는 할인, 제휴서비스
대중의 문화적 인식의 형성
T
예약 및 대기시간
높은 원가 비용
외부 경제의 침체
과다경쟁으로 인한 수익성 약화
국내 외식업 시장의 포화
문화적 측면
한국의 외식문화와 맞아떨어짐
差別화된 서비스
戰略적 측면
적절한 현지화
현지인의 적절한 파트너쉽
현지의 혁신이용
적극적인 영업점 수 확보
타기업과의 差別화
아웃백의 future 동향
★ 靑少年(청소년) 및 저소득층 확보
★ 우수한 브랜드 인식 자리매김
★ 1인 즐길 수 있는 메뉴개발
★ 고객 평가단의 활용
첫번째로 아웃백의 해외 진출 내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