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영양교육,식품영양,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eaea6 | ea.co.kr report

영양교육,식품영양,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eaea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aea6

영양교육,식품영양,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9 14:03

본문




Download : 영양교육,식품영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영양교육,식품영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영양교육,식품영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영양교육 식품영양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영 양 교 육
`BMI지수 비만판정을 통한 왜곡된 신체이미지 수정`

1) 수업목표(goal)
- 신장에 체중을 측정(測定) 하여 BMI 지수를 소수점 첫째자리까지 계산할 수 있따
- 자신의 BMI결과를 BMI 판정기준과 비교하여 왜곡된 자신 신체이미지를 바르게 수정할 수 있따

2) 학습자 分析(분석)
고등학교 2학년 여학생들이며 이 학급의 분위기는 대체로 좋은 편에 속한다.

대개 이쁘다라는 말을 듣고 싶어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쁘다라는 기준을 연예인의 사진을 제시하면서 키와 체중에 대해 조별로 토론하게 한다. 대중매체의 influence(영향)을 많이 받고 현재 자신의 체형에 불만족을 표시하며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다.

`설문조사 2`
자신의 신체이미지를 어떻게 받아들이는지 지각적인 신체이미지 측정(測定) 도구`그림1`를 이용하여 체크하여 손을 들게 한다. 이 학급 여학생의 현재 체중은 46~50kg이 26.3%, 41~45kg이 24.5%로 절반 정도가 이 체중대에 분포되어 있고, 신장은 161~165cm가 31.9%, 156~160cm 31.3%로 전체의 2/3정도가 156~165cm사이에 분포되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4) 課題分析(분석)
학습단계
학습내용
학습활동
유의점 및 자료(data)
켈러 동기 유발 strategy
교사
학생
도입

문제제기

본시 학습목표(goal) 제시
`설문조사 1`
이쁘다, 성실하다, 착하다, 건강하다, 섹시하다, 총명하다 라는 형용사 중에 자신이 듣고 싶은 말이 무엇인지 설문조사를 한다. 실제 학생들의 키와 체중과 차이를 알아보고 그것이 자신의 신체…(skip)
영양교육,식품영양,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영양교육,식품영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1.gif 영양교육,식품영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2.gif 영양교육,식품영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3.gif 영양교육,식품영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4.gif 영양교육,식품영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5.gif 영양교육,식품영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6.gif


설명





영양교육,식품영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영양교육,식품영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85 )


영양교육,식품영양,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다. 이 학급의 평균(average) 체중과 신장은 각각 53.0kg, 160cm 으로 BMI 20.7로 표준 범위에 속하는 것으로 보아 여학생들의 신체이미지 상을 바로 잡아 줘야 할 필요가 있따

3) 環境(환경) 分析(분석)
수업시간은 50분으로 교실에서 이루어지며, 교실에는 PPT를 매체로 사용할 수 있는 컴퓨터와 스크린이 설치되어 있따 또한 수업 전에 조별로 앉을 수 있도록 지시함으로써 토론활동을 진행하도록 한다.
전체 40,33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