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14 14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30 23:09본문
Download : 소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4 14 .pptx
이하 같다)으로 여과한 것을 제외한다.
_SLIDE_1_
내가 제일 좋아하는 소주의 비밀
_SLIDE_2_
목차
서론
2.소주의 역싸
1.소주를 조사하게 된 이유
3.소주의 지역별 종류
2.소주를 바라보는 시선
4.소주의 궁합음식
5.소주 선호 브랜드
본론
6.소주의 관한 편견
1.소주의 정이
7.소주의 제조법
(1)증류식 소주
(2)희석식 소주
結論
1.소주를 조사하면서 느낀 점
_SLIDE_3_
(서론)1.소주를 조사하게 된 이유
그 이유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고 값이 비싸지 않아 누구나 찾는 술이기 때문일것이다 무엇보다 서민층 사람들도 쉽게 접할 수 있고 농사일을 하는 농부들도, 공사판에서 일하는 분들도 쉽사리 먹으며 웃을 수 있는 술이기 때문일것이다
하지만 이렇게 쉽게 먹을 수 있는 소주가 어떻게 만들어 지고 역싸는 어떻게 되며 누가 만들었는지 그 이유는 아무도 모르기 때문일것이다 또 하나의 궁금증을 만들어 주는 처리해야할문제이며 내가 알지 못했던 궁금증을 불러오는 술이기 때문일것이다
_SLIDE_4_
(서론)2.소주를 바라보는 시선
사람들이 소주를 바라보는 시선은 그냥 값이 싸다, 어디서든 쉽게 먹을 수 있다 이런 이유밖에 없다 하지만 지금은 요리에도 들어가며 소주 삼겹살 등……. 여러 가지 음식에 들어가 묘한 맛을 자극하기도 하는 식재료로 들어가기도 하며 술이 人生(인생)을 망친다는 말보단 이젠 음식에도 들어가는구나. 술이 취하려고 먹는 것만이 아니구나. 여러 생각을 자아내 기도한다.
_SLIDE_5_
(본론)1.소주의 정이 (1)증류식 소주
① 전분이 포함되어 있는 물료, 국과 물을 원료로 하여 발효시켜 연속식 증류외의 방법에 의하여 증류한 것. 다만, 발아시킨 곡류(대통령령이 정하는 것을 제외한다)를 원료의 전부 또는 일부로 한 것, 곡류에 물을 뿌려 섞어 밀봉·발효시켜 증류한 것 또는 자작나무 숯(다른 물료를 혼합한 것을 포함한다.
② ①의 규정에 의…(skip)
순서
소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14 14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소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14 14
소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소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4 14 , 소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4 14 경영경제레포트 , 소주 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소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4 14 .pptx( 50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