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Internet)마케팅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0 04:43본문
Download : 인터넷마케팅 분석.ppt
Internet marketing
목 차
개 요
Internet marketing 의 定義(정이)와 전략(戰略) 적 중요성
Internet marketing 의 이점
Internet marketing 의 유형
Internet marketing 전략(戰略) 수립
아티클
1. 개 요
Internet 사용인구의
급속한 확산
Internet 활용은
기업생존의
필수 조건이
되고 있음
Internet 비즈니스의
시장기회 급속 확대
고객과의 직접대화/
제품고객화 가능
2. Internet marketing 의 定義(정이)와 전략(戰略) 적 중요성
정 의
소비자와 기업간의 커뮤니케이션과 상거래가
‘쌍방향 매체’를 통해 이루어 지는 것
전략(戰略) 적 중요성
매장설치비/
운영비용이
따로 들지
않음
상품가격을
대폭 낮출 수
있음
Internet 접속자
모두가
잠재고객
기업에게 매우 매력적인 시장
3. Internet marketing 의 이점
잠재고객에의 이점
편의성
잠재 구매 고객
정보제공
고압적 구매 회피
기업에의 이점
3. Internet marketing 의 이점 (계속)
저원가
고객과의
관계구축
정확한 청중규모
파악
기업에의
이점
시장變化(변화)에
신속한 대응
3. Internet marketing 의 이점 (계속)
1. 기업의 규모에 상관없이 활용할 수 있다
2. 인쇄광고물이나 방송매체광고에 비교하여
무제한의 광고 공간 이용 가능
3. 정보에의 접근과 인출이 매우 신속
4. 타인의 방해를 받지 않고 신속한 쇼핑 가능
4. Internet marketing 의 유형
B2B
기업이 Internet을 이용하여 다른 기업을
상대로 marketing 활동을 수행하는 것
4. Internet marketing 의 유형(계속)
기업이 소비자들을 상대로 Internet 상에서
상품을 판매하거나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을
수행하는 등의 marketing 활동
B2C
4. Internet marketing 의 유형(계속)
Internet 상에서 소비자간의 거래가 이루어
지도록 중간에서 이들을 연결시켜주거나
효과(效果)적인 의사소통이 가능하도록 하는 등의
marketing 활동 수행
C2C
5. marketing 전략(戰略) 수립
Internet marketing 전략(戰略) 의 수립과정
marketing 목표(goal)의 결정
Internet시장 세분화
표적시장 선정
사이트 포지셔닝…(To be continued )
인터넷(Internet)마케팅 analysis
Download : 인터넷마케팅 분석.ppt( 33 )
설명
인터넷마케팅 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인터넷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인터넷마케팅 분석
인터넷(Internet)마케팅 analysis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
인터넷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