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國 한식당 사업 기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18:08본문
Download : 중국 한식당 사업 기획서.hwp
4)음식
반고성의 맛에 대한 정책 방향은 전체 china(중국) 대중 고객을 설득하기보다 한국 고유의 음식을 현지인들의 입맞에 맞춰 약간의 수정 보완을 걸쳐 최고의 맛 을 내다. 중국에한식당사업기획서 , 중국 한식당 사업 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
中國 한식당 사업에 대한 계획안을 작성한 사업 계획서입니다.
中國 한식당 사업 기획서
Download : 중국 한식당 사업 기획서.hwp( 99 )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다.
. 5) 분위기
► 인테리어
① 한국적인 분위기, 한층 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위해 레스토랑의
내부는 기와집의 내부를 본따 꾸며질 것임
② 바닷가쪽 좌석 은 우리나라의 기와집 내부처럼 신발을 벗고 마루를
…(투비컨티뉴드 )
중국 한식당 사업에 대한 계획안을 작성한 사업 계획서입니다.
(2) 제품分析(분석)
ㄱ. 내부 分析(분석)
1) 2층으로된 배 모양의 레스토랑.
►1층: 레스토랑
►2층: 레스토랑
►3층: 배의 갑판으로서 야외적인 분위기 레스토랑
2) 편의 시설
►주차장
china(중국) 의 자동차 보급률은 아직은 낮은 추세여서 야외식당은 드물지만 2008년 베이징 올림픽을 전후로하여 주차장을 겸비한 야외의 가든형 식당 이 많이 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3)부지 :500평
china(중국) 식당의 부지는 대형화 되고 있는 추세이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가장 중요한 사실은 china(중국) 인들이 전반적으로 한국음식 을 좋아하여 우리나라에서 china(중국) 요리가 하나의 요리분야 인정되고 있듯이 china(중국) 인들 역시 한국 요리를 이미 하나의 요리 분야로 자리 매김 하고 있다는 것이 다. 어중간한 규모의 식당이 리면 성공하기 힘들다.
中國에한식당사업기획서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1. 사업개요
1) 회사intro
2) 조직 및 인력 present condition
3) establishment 동기
2. 사업계획
1) 경쟁력分析(분석)
2) 제품分析(분석)
3) marketing 分析(분석)
4) marketing 믹스
Ⅱ. 사업 계획
(1) 경쟁력 分析(분석)
한국 음식은 그 조리 재료가 현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것들이 대부분이여서 100%현지화가 가능하고 재료 운송비 및 기타 비용이 절감되어 경쟁력이 한층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