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창의적 체험활동의 철학적배경 > eaea6 | ea.co.kr report

창의적 체험활동의 철학적배경 > eaea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aea6

창의적 체험활동의 철학적배경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14 16:01

본문




Download : 창의적 체험활동의 철학적배경.pptx





창의적 체험활동의 철학적배경
창의적 체험활동의 철학적배경

순서
-감각이성 판단(=감각 의존적 판단) 강조: 이 능력이 성숙하면 순수이성 판단력(=감각 독립적 판단)으로 발전됨

.

창의적 체험활동의 철학적배경 창의적 체험활동의 철학적배경 창의적 체험활동의 철학적배경 창의적 체험활동의 철학적배경
→교육의 중심은 교사나 교과과정이 아닌 아동이 되어야 한다.


-아동은 학습하는 과정에서 능동적인 주체이다.

Download : 창의적 체험활동의 철학적배경.pptx( 86 )



-자연주의 교육: 자연에 따른 교육

-자연주의 교육: 자연에 따른 교육
레포트 > 교육계열
-감각이성 판단(=감각 의존적 판단) 강조: 이 능력이 성숙하면 순수이성 판단력(=감각 독립적 판단)으로 발전됨
→교육의 중심은 교사나 교과과정이 아닌 아동이 되어야 한다.
창의적 체험활동의 철학적배경
다.
.



창의적 체험활동의 철학적배경
설명



창의적 체험활동의 철학적배경-3645_01_.jpg 창의적 체험활동의 철학적배경-3645_02_.jpg 창의적 체험활동의 철학적배경-3645_03_.jpg 창의적 체험활동의 철학적배경-3645_04_.jpg 창의적 체험활동의 철학적배경-3645_05_.jpg


-아동의 정신 발달에는 자연적으로 주어진 단계가 있다아





-아동의 정신 발달에는 자연적으로 주어진 단계가 있다아

창의적 체험활동의 철학적배경
창의적 체험활동의 철학적배경

-목적: 구체적인 사물에 대한 아동의 직접적인 경험을 통하여 관찰력과 판단력을 계발하는 것 (추상적 관념이 아닌 직접적인 감각교육)
-목적: 구체적인 사물에 대한 아동의 직접적인 경험을 통하여 관찰력과 판단력을 계발하는 것 (추상적 관념이 아닌 직접적인 감각교육)

.
창의적 체험활동의 철학적배경






-아동은 학습하는 과정에서 능동적인 주체이다.
전체 40,33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