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을 위한 리포지셔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21:33본문
Download : 피죤을 위한 리포지셔닝.ppt
피죤을 위한 리포지셔닝
피죤을 위한 리포지셔닝
Your company name
목차
기업紹介(소개)
environmentanalysis(분석)
제품analysis(분석)
소비자analysis(분석)
drawback(걸점) 도출
USP 전략(戰略) 및 結論
기업紹介(소개)
빨래엔
1987년도 설립 & 섬유유연제 피죤 출시
㈜피죤
글로벌경영, 친environment경영, 고객감동 경영, 윤리경영
브랜드 파워 1위 (6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 (5회 수상)
신기술 으뜸상 친environment부문 (4년 연속)
.
.
.
㈜피죤
environmentanalysis(분석)
섬유유연제란
세탁 후 마지막 헹굼 단계에서
옷감을 부드럽게 하기 위해 사용하는 세탁보조제
섬유유연제란
과거 정전기 방지용으로 주로 겨울철 사용
최근 옷감의 부드러움 & 은은한 향 강화
계절에 관계없이 사용
현재 섬유유연제 시장은
시장 점유율 하락
1978년도 섬유유연제 피죤 출시
30년간 업계 1위 유지
2010년 연간 점유율 45% ↓
샤프란에게 1위자리 빼앗김
여전히 빨래엔 피죤
이미지 타격
이미지 쇄신 필요
제품 가격비교...
피죤을 위한 리포지셔닝
Your company name
목차
기업紹介(소개)
environmentanalysis(분석)
제품analysis(분석)
소비자analysis(분석)
drawback(걸점) 도출
USP 전략(戰略) 및 結論
기업紹介(소개)
빨래엔
1987년도 설립 & 섬유유연제 피죤 출시
㈜피죤
글로벌경영, 친environment경영, 고객감동 경영, 윤리경영
브랜드 파워 1위 (6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 (5회 수상)
신기술 으뜸상 친environment부문 (4년 연속)
.
.
.
㈜피죤
environmentanalysis(분석)
섬유유연제란
세탁 후 마지막 헹굼 단계에서
옷감을 부드럽게 하기 위해 사용하는 세탁보조제
섬유유연제란
과거 정전기 방지용으로 주로 겨울철 사용
최근 옷감의 부드러움 & 은은한 향 강화
계절에 관계없이 사용
현재 섬유유연제 시장은
시장 점유율 하락
1978년도 섬유유연제 피죤 출시
30년간 업계 1위 유지
2xxx년 연간 점유율 45% ↓
샤프란에게 1위자리 빼앗김
여전히 빨래엔 피죤
이미지 타격
이미지 쇄신 필요
제품 가격비교
용량대비 피죤이 상대적으로 고가
새브랜드 등장
피죤의 노력이 더욱더 요구되고 있음
광고analysis(분석)
인쇄광고 [2xxx.04.]
광고analysis(분석)
“싫어요. 아직도 이렇게 부드러운데 “
벗을 때도 입을 때처럼 부드러움도 향도 오래오래
김혜수 모델 발탁
경쟁사 analysis(분석)
무게가 한층 가벼워지고
펌핑스타일로 편리함
부드러움 + 향기
김연아를 모델로 발탁
2배 더 오래가는 향기
피죤만의 discrimination화된 이미지 필요
제품analysis(분석)
제품비교
제품용량 제외하고 큰 차이점을 발견하지 못함
SWOT
소비자analysis(분석)
설문조사
4월 14일, 여성을 대상으로
건대 스타시티 CGV 영화관 & 이마트 앞에서 실시
기타견해
“피죤 회사이미지가 별로 좋지 않아서 . “
“뚜껑에 용량표시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상대적으로 피죤이 향이 제일 오래가는 것 같아요.”
drawback(걸점) 도출
Problem is
빠르게 變化(변화)하는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지 못함
사회적 물의로 인한 피죤 이미지 …(생략(省略))
레포트/의약보건
순서
설명
Download : 피죤을 위한 리포지셔닝.ppt( 48 )
피죤,위한,리포지셔닝,의약보건,레포트






피죤을 위한 리포지셔닝 , 피죤을 위한 리포지셔닝의약보건레포트 , 피죤 위한 리포지셔닝
피죤을 위한 리포지셔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