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et 광고와 기존매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2 18:32본문
Download : 인터넷 광고와 기존매체.ppt
다.인터넷광고와기존매체 , 인터넷 광고와 기존매체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Internet에서 특정 광고주에 의해 유료의 형식으로 자신의 상품, 서비스 등에 관한 의도적 목적의 수행을 위해 집행되는 멀티미디어적 커뮤니케이션 활동이다.
Internet 광고와 기존매체
Ⅰ. 인터넷(Internet) 광고
1. 인터넷(Internet) 광고란?
2. 인터넷(Internet) 광고의 특징
3. 인터넷(Internet) 광고의 종류
4. 인터넷(Internet) 광고 가격모델
Ⅱ. 기존 매체 광고의 advantage(장점) 과 단점
1. TV 광고
2. 라디오 광고
3. 신문 광고
4. 잡지 광고
Ⅲ. 인터넷(Internet)광고와 기존매체광고와의 차이점
Ⅳ. 매체간 가격비교
Ⅴ. 인터넷(Internet)광고의 미래
광고주와 소비자간의 대화가 가능한 쌍방향성
공간적 제약을 받지 않는 국제성
개별 소비자의 characteristic(특성)에 맞는 광고 제공 (Target Advertising)
광고 efficacy 측정(測定) 가능 …(省略)
Internet광고와기존매체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인터넷 광고와 기존매체.ppt( 94 )
설명
인터넷에서 특정 광고주에 의해 유료의 형식으로 자신의 상품, 서비스 등에 관한 의도적 목적의 수행을 위해 집행되는 멀티미디어적 커뮤니케이션 활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