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경영학] 전자무역의 관념과 특징 > eaea6 | ea.co.kr report

[경영학] 전자무역의 관념과 특징 > eaea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aea6

[경영학] 전자무역의 관념과 특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8 02:24

본문




Download : [경영학] 전자무역의 개념과 특징.hwp






Download : [경영학] 전자무역의 개념과 특징.hwp( 52 )




-정형적 전자문서화, 전자서명, 시간과 비용의 절감으로 생산성 증대
경영학,전자무역의 개념과 특징,전자무역
[경영학] 전자무역의 관념과 특징


전자무역의 개념 -재화 또는 서비스의 국제거래인 무역행위의 본질적 업무를 인터넷을 포함한 정보기술을 활용하여 전자적, 정보 집약적 방법으로 수행하는 무역활동
1. 거래관습의 變化
-B2B, B2C, B2G, C2G 등 다양화, 수출과 수입의 전자상거래화(교육, 게임등 무체물까지의 on-line 화 가능)

-재화 또는 서비스의 국제거래인 무역행위의 본질적 업무를 인터넷(Internet)을 포함한 정보기술을 활용하여 전자적, 정보 집약적 방법으로 수행하는 무역활동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전자무역의 관념

3. 전자적 무체물 및 서비스무역

-비대인적 교섭, Internet, 컴퓨터, 기타 통신망으로 상대방과 교섭, 정보와 대금결제의 전자화.
설명




5. 무역업무 처리방식의 자동화
2. 거래당사자의 다양화

4. 해외시장 개척수단의 變化
[경영학] 전자무역의 개념과 특징-4471_01.jpg [경영학] 전자무역의 개념과 특징-4471_02_.jpg [경영학] 전자무역의 개념과 특징-4471_03_.jpg [경영학] 전자무역의 개념과 특징-4471_04_.jpg [경영학] 전자무역의 개념과 특징-4471_05_.jpg

순서
-e-market place, 무역자동화시스템을 통한 네트워상의 거래 디지털 제품의 거래( 정보재, 비소멸성, 가변형성, 재생산성)

- Internet(거래정보, 3D 그림, 화상대화),e-market place(정보수집제공, 협상, 경매, 역경매, 계약, 물류, 保險, 결제), 동종기업의 연합사이트 구축, 전 세계 단일시장화

다.
전체 40,33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