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영유아교수방법론] 동작교육[꽃이 되어 봐요] > eaea6 | ea.co.kr report

[영유아교수방법론] 동작교육[꽃이 되어 봐요] > eaea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aea6

[영유아교수방법론] 동작교육[꽃이 되어 봐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9 18:24

본문




Download : [영유아교수방법론] 동작교육[꽃이 되.hwp




(꽃화분을 제시해준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꽃을 표현했을 때 느낌을 이야기 한다.설명
-가장 재미있었던 동작을 다시 한번 표현해 볼까?
-꽃은 무슨 색을 나타내고 있니?
-꽃이 어떻게 생겼니?






-어떤 표현이 제일 기억에 남아요?
* 꽃을 탐색하고 꽃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꽃 모양이 어떻게 생겼니?
순서

Download : [영유아교수방법론] 동작교육[꽃이 되.hwp( 71 )



-꽃의 이름은 무엇이니?
-어떤 표현이 제일 어려웠어요?
-이번엔 꽃잎이 되어 큰 꽃을 만들어 볼까?
바람이 살랑 살랑 불었어요.


새싹은 점점 자라 꽃봉오리가 되었어요.


3.종결
또 햇빛과 물을 주었더니 이번에는 활짝 예쁜 꽃을 피웠어요.


-꽃을 표현해 보니 어땠니?
음악을 들으며 선생님의 이야기에 유아가 표현해 본다)
다.

꽃잎이 떨어졌어요.
[영유아교수방법론] 동작교육[꽃이 되-7174_01.jpg [영유아교수방법론] 동작교육[꽃이 되-7174_02_.jp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영유아교수방법론] 동작교육[꽃이 되어 봐요]

-어떻게 하면 큰 꽃을 만들 수 있을까?
영유아교수방법론,동작교육,꽃이 되어 봐요

-꽃봉오리가 활짝 피는 모습을 표현해 보자
-꽃이 어떻게 자랄까?
-다 같이 커다란 꽃봉오리를 만들어 보자
꽃은 시들어 갔어요.

갑자기 바람이 세게 불었어요.

*여러 명의 유아가 하나가 되어 큰 꽃을 표현해 본다.(꽃화분을 제시해준다.) -꽃의 이름은 무엇이니? -꽃은 무슨 색을 나타내고 있니? -꽃이 어떻게 생겼니? -꽃 모양이 어떻게 생겼니? -꽃이 어떻게 자랄까?

겨울동안 잠을 자던 새싹이 땅속에서 나오기 스타트했어요.

꽃봉오리에 햇빛과 물을 주었더니 꽃봉오리가 벌어지기 스타트했어요.
* 꽃을 탐색하고 꽃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전체 40,33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