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twenty-first century 기업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6 03:24
본문
Download : 21세기 기업경영.hwp
21세기기업경영 , 21세기 기업경영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the twenty-first century기업경영
다.
이러한 경쟁으로부터 보다 많은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고객에 대한 정보나 관심을 수집하고 分析한 뒤 기업 인프라로 활용하여야 한다. 따라서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정보기술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는데 이는 데이터웨어하우징과 Internet이다.
3) 금융업
금융업에서의 경쟁력은 고객 정보의 전략(strategy)적 활용과 고객 서비스의 품질improvement을 통한 고객 만족…(To be continued )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지식경영의 개념과 성공조건을 알아보고 정보화시대 인터넷시대 디지털시대의 기업경영전략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the twenty-first century 기업경영
1. 지식경영의 요구
1) 지식 경영의 등장
2) 지식의 속성
3) 지식활동
4) 지식경영의 의의와 요소
5) 지식경영의 성공조건
2. 정보화시대의 기업경영
1) 제조업
2) 유통업
3) 금융업
3. 디지털시대의 기업경영
4. Internet시대의 타이밍 경영
2) 유통업
대형 할인판매점의 등장으로 유통업분야의 경쟁은 날로 심해지고 있다 유통업의 종류도 슈퍼마켓, 창고형 매장, 전문 매장, 우편주문 판매, on-line 쇼핑, Internet 판매 등에 이르기까지 매우 다양해졌다. 이러한 데이터웨어하우징의 목적은 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많은 데이터들을 分析함으로써 경영자의 의사결정에 필요한 정보를 신속 · 정확하게 제공하는 것이다.
설명
Download : 21세기 기업경영.hwp( 47 )
지식경영의 槪念과 성공조건을 알아보고 정보화시대 누리망 시대 디지털시대의 기업경영책략에 대해 조사한 資料입니다.
데이터웨어 하우징은 기업의 모든 경영의사결정에 필요한 기존 데이터를 축적, 관리할 수 있는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고 이를 分析하여 경영의사결정에 활용하는 전 과정을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