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중심의 인터넷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2 22:35
본문
Download : 고객 중심의 인터넷 마케팅.hwp
이러한 새로운 environment에서 정보나 내용은 단순히 기업으로부터 소비자에게 전달되는 것이기 보…(생략(省略))
고객중심의인터넷마케팅 , 고객 중심의 인터넷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 이렇듯 누리망 marketing 은 기존의 전통적 marketing environment과는 구별되는 독특한 성격을 갖고 있기 때문에 누리망 을 기본으로 하는 가상사회(Virtual Community)에서 marketing 기능은 무엇을 요구하며 패러다임은 어떻게 變化(변화)되고 있는가를 살펴볼 필요가 있다
소비자 역할의 變化(변화)
전통적 marketing environment과 가장 구별되는 획기적인 變化(변화)는 소비자들도 가상 공간에 상업적 정보를 제공해서 판매자가 될 수 있다는 점이다. 즉 다시 말하면, 판매자와 소비자의 별이 모호해진다는 점이다. 누리망 이란 중재 모델에서 주된 관계는 기업과 소비자의 관계가 아니고 오히려 이들이 상호 작용하는 중재관계이다.
Download : 고객 중심의 인터넷 마케팅.hwp( 56 )
고객중심의인터넷마케팅
순서
고객 중심의 인터넷 마케팅
marketing 패러다임의 變化(변화)
소비자 역할의 變化(변화)
시장 역할의 變化(변화)
marketing 믹스 역할의 變化(변화)
고객 중심의 누리망 marketing 전술
누리망 marketing 전술의 수립
누리망 marketing 전술의 활용
나오는 말
marketing 패러다임의 變化(변화)
누리망 marketing 은 기존의 전통적 marketing 과는 구별되는 독특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아 과거의 대중적 접근 방법에서 소비자별 일대일 접근이 가능해졌고 거래 구조도 전통적 거래 공간인 물리적 장소가 없어도 되고, 영업시간도 24시간 중 언제라도 쉽게 이루어 질 수 있다아 판매자와 구매자가 일부러 만나지 않아도 되고, 물건을 집까지 가지고 오는 수고도 필요 없으며, 현금을 직접 주고 받으면서 도난을 우려할 필요도 없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