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스타marketing ,스타marketing 전략(戰略) ,스타광고분석,연예인광고,드라마광고분석,광고분석,광고분석전략(戰略) ,간접광고,직접광고 > eaea6 | ea.co.kr report

스타marketing ,스타marketing 전략(戰略) ,스타광고분석,연예인광고,드라마광고분석,광고분석,광고분석전략(戰略) ,간접광고,직접광고 > eaea6

본문 바로가기

eaea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스타marketing ,스타marketing 전략(戰略) ,스타광고분석,연예인광고,드라마광고분석,광고분석,광고분석전략(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7 04:42

본문




Download : 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전략,스타광고분석,연예인광고,드라마광고분석,광고분석,광고분석전략,간접광고,직접광고.pptx








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전략,스타광고분석,연예인광고,드라마광고분석,광고분석,광고분석전략,간접광고,직접광고 , 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전략,스타광고분석,연예인광고,드라마광고분석,광고분석,광고분석전략,간접광고,직접광고경영경제레포트 , 스타마케팅 스타마케팅전략 스타광고 연예인광고 드라마광고 광고 광고전략 간접광고 직접광고

Download : 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전략,스타광고분석,연예인광고,드라마광고분석,광고분석,광고분석전략,간접광고,직접광고.pptx( 39 )


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전략,스타광고,연예인광고,드라마광고,광고,광고전략,간접광고,직접광고,경영경제,레포트
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전략,스타광고분석,연예인광고,드라마광고분석,광고분석,광고분석전략,간접광고,직접광고_pptx_01.gif 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전략,스타광고분석,연예인광고,드라마광고분석,광고분석,광고분석전략,간접광고,직접광고_pptx_02.gif 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전략,스타광고분석,연예인광고,드라마광고분석,광고분석,광고분석전략,간접광고,직접광고_pptx_03.gif 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전략,스타광고분석,연예인광고,드라마광고분석,광고분석,광고분석전략,간접광고,직접광고_pptx_04.gif 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전략,스타광고분석,연예인광고,드라마광고분석,광고분석,광고분석전략,간접광고,직접광고_pptx_05.gif 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전략,스타광고분석,연예인광고,드라마광고분석,광고분석,광고분석전략,간접광고,직접광고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_SLIDE_1_
STAR MARKETING
_SLIDE_2_
스타마케팅의 事例(사례)와 理論(이론) analysis
ELM 모델에 따른 광고 事例(사례)
아이돌 우상화
스타 브랜드 런칭
IMC strategy
PPL

스타마케팅의 역효과(效果)
광고 의도 노출로 인한 거부감
목차
_SLIDE_3_
스타마케팅의 事例(사례)와 理論(이론) analysis
_SLIDE_4_
스타마케팅
대중스타들의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나타난 마케팅 strategy

→ 대중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스포츠, 영화, 방송 등의 대중스타를 내세워
기업이나 상품의 이미지를 높이려는 마케팅 strategy
_SLIDE_5_
광고 모델
스타의 활동 후원, 협찬
스타 중심 상품 개발
스타 브랜드 런칭
스타 엠부시
PPL

스타마케팅의 유형
_SLIDE_6_
ELM 모델
_SLIDE_7_
고관여 제품군
저관여 제품군
주택, insurance, 보석, 의료서비스,
집, 가구, 전자기기
세면용품, 주방용품
담배, 맥주 등 기호 식품
스낵류, 간편 식사류
여가 매체

→ 스타마케팅 이 두드러짐
고관여 제품군 vs. 저관여 제품군
_SLIDE_8_
저관여 제품군 광고
_SLIDE_9_
주의집중
기억보존
행동재생
동기부여
觀察(관찰) 자는 觀察(관찰) 대상에 주의를 기울여서 가장 중요한 요점 파악
모방행동에 의한 影響(영향)에 필수적인 과정
재조직

행동 재생

성과 觀察(관찰)

피드백 및 수정
觀察(관찰) 자가 행동을 모방한 결과, 가치 있는 것으로 생각되면 그 행동을 다시 수행
모방행동의 4단계 과정
_SLIDE_10_
아이돌
우상(優像)을 뜻하는 영어
우상적인 존재, 인기 있는 사람
adolescent(청소년)층의 인기인은 Teen idol (십대우상)

가요계 → 방송국 → 대중文化계 → 트렌드 주도의 point
아이돌 우상화
_SLIDE_11_
아이돌 우상화
_SLIDE_12_
아이돌 우상화
_SLIDE_13_
1세대 아이돌 마케팅
전형적인 스타 마케팅
인기에 편승한 저관여 제품 위주의 광고
자체 브랜드화 …(skip)


스타marketing ,스타marketing 전략(戰略) ,스타광고분석,연예인광고,드라마광고분석,광고분석,광고분석전략(戰略) ,간접광고,직접광고








스타marketing ,스타marketing 전략(戰略) ,스타광고분석,연예인광고,드라마광고분석,광고분석,광고분석전략(戰略) ,간접광고,직접광고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