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일동후디스케어3,유산균음료시장,케어3마케팅전략(戰略) ,케어3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09:20
본문
Download : 일동후디스,일동후디스케어3,유산균음료시장,케어3마케팅전략,케어3분석.pptx
상황分析
문제점(問題點)도출
목표(goal)
실행전략(strategy)
4
-이데일리
_SLIDE_5_
경쟁자分析
윌이랑 불가리스
윌가 불가리스가 점유율
marketing 전략(strategy)
01
경쟁자分析
잘나가는 발효유 제품들의 특징은
1위 한국 요구르트 윌
2위 남양유업 불가리스
위장건강이라는
3가지…(To be continued )
일동후디스,일동후디스케어3,유산균음료시장,케어3마케팅전략,케어3분석 , 일동후디스,일동후디스케어3,유산균음료시장,케어3마케팅전략,케어3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케어 유산균음료시장 케어마케팅전략 케어






순서
일동후디스,일동후디스케어3,유산균음료시장,케어3마케팅전략(戰略) ,케어3analysis(분석)
일동후디스,일동후디스케어3,유산균음료시장,케어3마케팅전략(戰略) ,케어3analysis(분석)
일동후디스,일동후디스케어,유산균음료시장,케어마케팅전략,케어,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일동후디스,일동후디스케어3,유산균음료시장,케어3마케팅전략,케어3분석.pptx( 88 )
설명
다.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1
“일동후디스 케어3의
활성화 전략(strategy)measure(방안) ”
_SLIDE_2_
01
시장分析
현재 유산균 음료 시장은
2xxx년 유산균 음료 시장 매출 규모
포화상태에 있는 유산균 음료 시장
현재 유산균 음료(액상+호상) 시장은 지속적으로 시장규모가 커지고 있다
1조 5천억원
유산균 음료 시장은 2xxx년 1조 5천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매년 꾸준한 성장세에 있다
-매일경제
윌
쾌변
불가리스
R&B
상황分析
문제점(問題點)도출
목표(goal)
실행전략(strategy)
2
_SLIDE_3_
유산균음료시장의 후발주자
일동후디스의 시advantage유율
출시 년도
제품명
1977
요플레
1991
불가리스
1997
닥터캡슐
2000
윌
...
2008.05
케어3
일동후디스는 유산균음료시장의 후발주자로서, 현재 0.8%의 시advantage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01
자사分析
유산균 음료 시장 속 케어3의 모습은
-이데일리뉴스
상황分析
문제점(問題點)도출
목표(goal)
실행전략(strategy)
3
_SLIDE_4_
01
자사分析
유산균 음료 시장 속 케어3의 모습은
케어3의 marketing 컨셉
케어3는 위, 장, 활력 3가지의 기능을
결합하여 ‘3가지 기능을 한번에’
라는 marketing 컨셉을 가지고 있다
케어3 출시 당시 소비자 反應
케어3는 맛에서 강점을 보였지만
발효음료 시장의 후발주자로서
브랜드 인지도가 낮은 편임을 알 수 있다
케어3는 뛰어나고 다양한 기능, 맛 모두 만족스럽지만 소비자의 선호를 끌어내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