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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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9-21 05:30본문
Download : 애니콜(2).ppt
소구점
- 휴대하기 편리한 작고 가벼운 휴대폰 강조
크리에이티브
- 많은 정보가 담겨있는 ‘가방’을 아주 작게 접음
휴대전화가 작지만 많은 정보가 담겨있음을
창의적으로 표현
단말기의 소형경량화-2
카피
’크기는 접고, 기능은 펼쳤다’ (가방 편)
‘앞서나가는 것만이 세상을 사로잡습니다’
(미니폴더 편)
-‘애니콜이 또 한번 작아졌다’(미니폴더 편)
애니콜광고(소형경량화) -가방편-
애니콜 (소형경량화) -미니폴더편-
디자인 강조&다양한 기능
디자인
소구대상
-유행에 민감하고 디지털 기기의 미적 기능을
중요시하는 구매층 (ex. 학생, 여성층)
소구점
-다양하고 새로운 디자인 측면을 강조
애니콜 (디자인) -플립업…(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애니콜
설명
순서
다.
애니콜
애니콜,경영경제,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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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콜 , 애니콜경영경제레포트 , 애니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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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애니콜 광고 analysis(분석)
목 차
서론
-애니콜 광고의 흐름
본론
-전화 고유의 기능
-단말기의 소형경량화
-디자인 중시&통화 이외의 기능 강화
-브랜드 마케팅
結論(결론)
서 론
1993년. 삼성전자에서 삼성 고유의 단말기인 애니콜 출시
초기에는 소수를 대상으로, 전화고유의 기능을 강조하며 광고.
현재에 와서는 다수를 대상으로, 통화 이외의 측면을 강조하는 광고.
전화 고유의 기능
소구대상
-구매능력이 있는 층
-특정 업무상의 용도로 사용하는 층
-성인 위주
소구점
-휴대폰 고유의 기능인 통화의 품질을
강조
전화 고유의 기능-2
크리에이티브
산의 이미지 활용 광고 效果(효과) 높임.
카피
- ‘언제 어디서나 고감도 통화’
- ‘한국 지형에 강하다’
애니콜 (전화 고유의 기능 강조) -산편- 라디오
애니콜 (전화 고...
삼성 애니콜 광고 analysis(분석)
목 차
서론
-애니콜 광고의 흐름
본론
-전화 고유의 기능
-단말기의 소형경량화
-디자인 중시&통화 이외의 기능 강화
-브랜드 마케팅
結論(결론)
서 론
1993년. 삼성전자에서 삼성 고유의 단말기인 애니콜 출시
초기에는 소수를 대상으로, 전화고유의 기능을 강조하며 광고.
현재에 와서는 다수를 대상으로, 통화 이외의 측면을 강조하는 광고.
전화 고유의 기능
소구대상
-구매능력이 있는 층
-특정 업무상의 용도로 사용하는 층
-성인 위주
소구점
-휴대폰 고유의 기능인 통화의 품질을
강조
전화 고유의 기능-2
크리에이티브
산의 이미지 활용 광고 效果(효과) 높임.
카피
- ‘언제 어디서나 고감도 통화’
- ‘한국 지형에 강하다’
애니콜 (전화 고유의 기능 강조) -산편- 라디오
애니콜 (전화 고유의 기능 강조) -눈내리는산편-
단말기의 소형경량화
단말기가 작아지고 가벼워 지면서 광고도
그 부분을 강조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