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대 21학년도1학기 기말시험) 프로그램(program]) 개발과평가(공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1 06:05본문
Download : 방송대_21학년도1학기 기말시험)_프로그램개발과평가(공통).hwp
문제상황이란 현재 그리고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는 變化(변화)가 필요한 문제 상황을 의미한다.
프로그램(program]) 개발과평가(공통)
2. 우리가 사회복지실천 현장에서 프로그램(program])
Download : 방송대_21학년도1학기 기말시험)_프로그램개발과평가(공통).hwp( 73 )
1. 논리 모델의 구성요소와 그 요소들이 어떻게 연결되는지를 說明(설명) 하고, 코로나 19시대에 아동, 노인, 장애인, 지歷史(역사)회 등 문제 상황을 중심으로 논리 모델을 적용하여,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호로그램 사례(instance)(1가지)를 제시하시오.
2. 우리가 사회복지실천 현장에서 호로그램 개발과 평가를 왜 해야 하는지 그 필요성(必要性) 및 중요성을 說明(설명) 하고, 졸업 후 호로그램 전문가로서 어떤 역할과 자세로 임할 것인지 자신의 견해를 제시하시오.
1. 논리 모델의 구성요소와 그 요소들이 어떻게 연결되는지를 說明(설명) 하고, 코로나 19시대에 아동, 노인, 장애인, 지歷史(역사)회 등 문제 상황을 중심으로 논리 모델을 적용하여,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호로그램 사례(instance)(1가지)를 제시하시오.
논리 모델의 5가지 구성요소는 다음과 같다. 문제상황에서는 호로그램 개입의 동기나 …(省略)
_%ED%94%84%EB%A1%9C%EA%B7%B8%EB%9E%A8%EA%B0%9C%EB%B0%9C%EA%B3%BC%ED%8F%89%EA%B0%80(%EA%B3%B5%ED%86%B5)_hwp_01.gif)
_%ED%94%84%EB%A1%9C%EA%B7%B8%EB%9E%A8%EA%B0%9C%EB%B0%9C%EA%B3%BC%ED%8F%89%EA%B0%80(%EA%B3%B5%ED%86%B5)_hwp_02.gif)
_%ED%94%84%EB%A1%9C%EA%B7%B8%EB%9E%A8%EA%B0%9C%EB%B0%9C%EA%B3%BC%ED%8F%89%EA%B0%80(%EA%B3%B5%ED%86%B5)_hwp_03.gif)
_%ED%94%84%EB%A1%9C%EA%B7%B8%EB%9E%A8%EA%B0%9C%EB%B0%9C%EA%B3%BC%ED%8F%89%EA%B0%80(%EA%B3%B5%ED%86%B5)_hwp_04.gif)
설명
2021학년도 1학기 기말시험(온라인평가) 프로그램개발과평가(공통)1. 논리 모델의 구성요소와 그 요소들이 어떻게 연결되는지를 설명하고, 코로나 19시대에 아동, 노인, 장애인, 지역사회 등 문제 상황을 중심으로 논리 모델을 적용하여,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프로그램 사례(1가지)를 제시하시오(35점).2. 우리가 사회복지실천 현장에서 프로그램 , 방송대 21학년도1학기 기말시험) 프로그램개발과평가(공통)기타방송통신 , 방송통신대학교 기말시험 프로그램개발과평가 논리모델 논리모델구성요소 독거노인전화상담서비스 프로그램개발과평가의필요성
방송통신대학교,기말시험,프로그램개발과평가,논리모델,논리모델구성요소,독거노인전화상담서비스,프로그램개발과평가의필요성,기타,방송통신
순서
2021학년도 1학기 기말시험(on-line 평가)
방송대 21학년도1학기 기말시험) 프로그램(program]) 개발과평가(공통)
방송통신/기타
1. 논리 모델의 구성요소와 그 요소들이 어떻게 연결되는지를 설명(explanation)하고, 코로나 19시대에 아동, 노인, 장애인, 지역사회 등 문제 상황을 중심으로 논리 모델을 적용하여,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프로그램(program]) example(사례) (1가지)를 제시하시오(35점).
다. 첫째, 문제상황이다.